직장인 주식 매매

상한가 종목 미리 발굴하는 방법 –다날, 인터파크, 삼원강재, KMH, 한화생명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2. 17. 17:05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하락장으로 “가는 종목만 강하게 가는 날”이였습니다.

특히 오늘은 장전에 공유한 다날이 상한가에 진입하였으며, 개장직후 공유한 2종목에서 크나큰 수익이 발생하였습니다. 제가 직접선정했던 스윙 및 종배 종목 그리고 당일 주도주에 대한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목차

· 국내증시지수

· 종가 배팅 종목

  1) 삼원강재

· 오전 공략 종목

  1) 인터파크

  2) 다날(상한가 직행)

  3) 한화생명

  ·  기타 종목

  1) KMH(스윙 추천, 오늘 상한가 직행)

· 매매복기

 

▶  국내 종합지수 모습

 

코스피 코스닥 지수가 서로 상반된 모습이였습니다. 공통적으로 시초가부근에서 활발한 주식거래가 이뤄젔음을 알 수 있고 코스피는 갈수록 하락하는 모습인데 미리 공략할 종목을 선별하여 그것에서만 집중을 했기 때문에 전부다 수익으로 안전하게 나올 수 있었습니다.

 

▶ 삼원강재

 

▶ 삼원강재  3분봉 차트 모습

 

삼원강재 3분봉 입니다. 어제 종가배팅 종목으로 하루종일 상승세가 유지되면서 피봇2차 근처까지 상승하며 장중 최대 4%가까운 상승이 있었습니다.

 

 

▶ 다날

 

▶ 다날3분봉 차트 모습

 

다날3분봉 입니다. 장시작 전에 유일하게 공유한 예상 종목으로 시초가 돌파가 나온 이후 30분만에 상한가에 진입한 오늘의 대박 종목이되었습니다.

 

 

▶ 인터파크

 

▶ 인터파크 3분봉 차트 모습

 

인터파크 3분봉 입니다. 오늘의 ★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시초가 돌파가 나오면서 장중 최고 24%가까운 급등이 10시30분에 나왔으니 이 안에서 충분히 수익으로 나올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광고아닙니다 → 흙수저가 금수저가 되기 위한 잠재의식을 바꾸는 방법 유튜브 링크 걸어두었으니 편안하게 한번 시청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8fo0gVJXIq0ㅇ

마음을 가다음으면서 마인드 컨트롤을 하시고, 주식매매에도 적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 한화생명

 

▶ 한화생명 3분봉 차트 모습

 

한화생명 3분봉 입니다. 추가적인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이종목 역시 시초가 돌파가 나오면서 장중 최대 14%가까운 급등이 나왔었습니다. 오전만 매매 공략한다 했을 때도 높은 수익을 기록할 수 있었던 좋은 우상향 종목이였습니다.

 

 

▶ KMH

 

▶ KMH 3분봉 차트 모습

 

KMH 3분봉 입니다. 지난주 부터 스윙공략한다고 이야기 한 종목이 오늘 결국 상한가에 진입하였습니다. 만약 홀딩시 단 며칠만에 50%가까운 수익이 가능했던 대박 종목입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국내주식 한우물만 파봅시다!!(코인 촉수엄금中)

 하락장에서도 제가 발굴한 종목은 빛이 납니다.

오늘 장전예상 1종목 상한가, 시초가 공략종목 모두 급등!! 게다가 어제 종가배팅 수익까지... 점점 수익내는데 정확한 확률이 나오고 있습니다. 

내일도 원칙 매매하면서 수익 실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의 매매필독서를 2번이상 읽어보시고 활용하신다면 상승장 하락장 관계 없이 항상 수익 실현할 확률이 높습니다.

스윙종목으로 언급하고 있는 종목들에 대해 유심히 관찰해보시고 수익을 극대화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