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폭락장에 상한가2개 예언 적중! – 위지트, 세원, 이스트아시아홀딩스, AP위성, 삼성출판사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2. 18. 17:05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하락장으로 가는 종목만 강하게 가는 날이였습니다.

특히 오늘은 공유한 종목 3개중 2개가 상한가에 가는 특별한 날이였습니다. 제가 직접선정했던 스윙 및 종배 종목 그리고 당일 주도주에 대한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목차

· 국내증시지수

· 종가 배팅 종목

  1) 이스트아시아홀딩스

· 오전 공략 종목

  1) 세원

  2) 위지트(상한가 직행)

  3) 삼성출판사(상한가)

  ·  기타 종목

  1) AP위성(과거 공략, 오늘 28% 급등)

  2) 에이프로젠 KIC(스윙 종목 급등)

· 매매복기

하루종일 하락한 국내 종합지수 모습

시초가 이후 지속적으로 하락하는 주식장이였고, 진짜 강한 종목이외 대부분의 종목이 큰폭으로 하락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만, 제가 당일 새로이 발굴하여 공유한 종목에 대해서는 급등 및 상한가에 직행을 하였습니다. 이렇게 하락장에 오히려 더 큰 빛을 내고 있습니다.

9시3분 추천 종목 → 9시25분 상한가 달성

 

◈ 종가 배팅 종목

이스트아시아홀딩스

▶ 이스트아시아홀딩스  3분봉 차트 모습

이스트아시아홀딩스 3분봉 입니다. 어제 종가배팅 종목으로 54분만에 7%이상 상승하면서 충분한 수익구간을 주었습니다. 동전주는 가급적이면 손대지 않고 있었지만, 차트상에 확실한 흐름을 미리 읽었기 때문에 공유해주었고 다음날 바로 수익을 챙길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일봉상 완전 역배열 차트지만, 바닥을 다지고 5일선 지지하는 구간에서 배팅후 다음날 쉽게 수익을 실현할 만한 자리였습니다.

 

 

◈ 오전 공략종목

세원

▶ 세원 3분봉 차트 모습

세원 3분봉 입니다. 오늘의 공략종목으로 93분에 공개한 이후 20분만에 상한가에 진입한 대박종목이였습니다. 당시 3분봉 차트 상황은 갭상승 출발을 피봇2차저항 부근에서 했었으며, 일시적인 하락이 나왔을 때 볼밴상단을 완전히 해주면서 그 이후 바로 상한가에 직행한 모습입니다. 세원은 자동차 공조장치 관련 부품 생산업체로, 2의 테슬라라 불리우는 루시드 상장 임박소식에 오늘 상한가를 기록하였습니다. 

 

 

위지트

▶ 위지트3분봉 차트 모습

위지트3분봉 입니다. 오늘의 공략종목으로 9시3분에 공개한 이후 12분만에 25%까지 상승이 나왔으며 그안에서 충분한 수익을 챙길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이 경우 시초가 돌파 관점으로 매수시 매수하자마자 급등 VI , 피봇2차 돌파 경험을 할 수 있었을 겁니다.

★ 광고가 아니고, 편하게 볼 수 있는 추천 동영상 공유드립니다.

 아무것도 한 게 없다고 느껴진다면 새해 동기부여조던 피터슨

https://www.youtube.com/watch?v=cyC8oKvnw_8

 

 

삼성출판사

▶ 삼성출판사 3분봉 차트 모습

삼성출판사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으로 6분만에 25% 가까운 급등이 있었던 종목입니다. 이 경우 시초가 돌파 관점으로 매수시 매수하자마자 급등 VI , 피봇2차 돌파 경험을 할 수 있었을 겁니다.

장마치고 보니 상한가에 가있네요 훠훠훠

 

 

◈ 기타 종목 분석

 

AP위성(지난 공략종목)

▶ AP위성 3분봉 차트 모습

AP위성 3분봉 입니다. 예전 시초가 매매에 실패했던 종목으로 일봉상 완벽한 자리에서 오늘 오전에 최고 28%까지 급등이 나왔던 종목입니다. 이렇듯 공략종목에 대해 하락후 횡보하더라도 적합한 매수 타점이 온다면 과감하게 한번더 배팅해보는 용기도 필요합니다. 용기 있는자만이 수익을 쟁취할 수 있다.!!

 

 

에이프로젠 KIC(스윙 종목)

▶ 에이프로젠 KIC 3분봉 차트 모습

에이프로젠 KIC 3분봉 입니다. 지난주에 언급한 종목으로 서서히 오를거다고 미리 이야기해줬습니다. 오늘 일봉상 120선을 강하게 뚫는 시세가 나왔으며 장중 최대 13%가까운 급등을 보였습니다. 이미 한참밑에서 부터 언급했었으니 보유자 관점에서는 훨씬더 큰 수익도 가능 했던 종목입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하락장에 당일 주도주를 잘 찾으면 남들 다 울 때 혼자 웃을 수 있다!

  연일 수익률 고공행진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종목 3개 공개하고 2개가 상한가 갔었고 그 나머지 종목 마저도 크게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던 종목으로 아무거나 매매해도 쉽게 수익을 챙길 수 있는 종목만을 선별하여 공유하였습니다.

또한 스윙 종목도 오늘 급등시세가 나오면서 두둑한 수익을 실현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내일도 원칙 매매하면서 수익 실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의 매매필독서를 2번이상 읽어보시고 활용하신다면 상승장 하락장 관계 없이 항상 수익 실현할 확률이 높습니다.

스윙종목으로 언급하고 있는 종목들에 대해 유심히 관찰해보시고 수익을 극대화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