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핫이슈 주식 종목 추천 –태웅로직스, KMH, 에이프로젠 KIC, 초록뱀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2. 15. 17:26

안녕하세요. 연휴후 상승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주식장은 지속적으로 상승했던 장으로 수익내기 유리한 이였습니다.

제가 직접선정했던 스윙 및 종배 종목 그리고 당일 주도주에 대한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목차

· 국내증시지수

· 종가 배팅 종목

  1) KMH

  2) 태웅로직스

  3) 에이프로젠 KIC

· 오전 공략 종목

  1) 초록뱀

· 매매복기

▶  상승 분위기의 국내 종합지수 모습

연휴 종료후 시작한 첫 거래일인 만큼 상승 분위기의 지수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많은 투자자들이 수익을 낼 수 있었던 하루였던 것으로 생각합니다.

 

 

◈ 종가 배팅 종목

 

KMH

▶ KMH 3분봉 차트 모습

KMH 3분봉 입니다. 지난주부터 스윙으로 공략했던 종목으로 오늘 장중 최고 19900원까지 상승하며 단 며칠만에 20%가까운 수익이 나왔던 종목입니다. 일단 단기 목표는 달성되었다고 보고 종료하였습니다.

 

 

태웅로직스

▶ 태웅로직스3분봉 차트 모습

태웅로직스3분봉 입니다. 연휴전 다음주 스윙으로미리 언급했던 종목으로 오늘 시초가에 이미 6%이상 상승이 나왔습니다.

 

 

에이프로젠 KIC

▶ 에이프로젠 KIC  3분봉 차트 모습

에이프로젠 KIC 3분봉 입니다. 연휴전 다음주 스윙으로미리 언급했던 종목으로 오늘 4%가까운 상승이 나왔습니다.

 

 

◈ 오전 공략종목

 

초록뱀

▶ 초록뱀 3분봉 차트 모습

초록뱀 3분봉 입니다. 오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갭상승 출발이후 침착하게 눌림목을 공략하였으며 10일선이 일시적으로 깨졌지만 20일선을 완벽하게 방어하면서 다시 피봇1차 저항까지 상승하며 2%가까운 수익구간이 있었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본인이 생각하는 확률높은 자리에서 과감하게 배팅해보자.

  전통적으로 스윙으로 추천한 종목은 거의 손절없이 수익으로만 나올 수 있는 현상이 계속적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직장인 시초가 단타가 겁이 나면 스윙종목으로 여유롭고 안전하게 고수익을 챙기는 방법도 좋은 매매방법이라 추천합니다.

 

 저의 매매필독서를 2번이상 읽어보시고 활용하신다면 상승장 하락장 관계 없이 항상 수익 실현할 확률이 높습니다.

스윙종목으로 언급하고 있는 종목들에 대해 유심히 관찰해보시고 수익을 극대화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