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핫이슈 주식 종목 추천 – 율효, AP위성, 대성창투, KMH, 와이제이엠게임즈, 아진산업, 동방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2. 14. 13:13

안녕하세요. 연휴전 상승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수요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수요 주식장은 지속적으로 상승했던 장으로 수익내기 유리한 장이였습니다.

제가 직접선정했던 스윙 및 종배 종목 그리고 당일 주도주에 대한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목차

· 국내증시지수

· 종가 배팅 종목

  1) KMH

  2) 대성창투

  3) 와이제이엠게임즈

· 오전 공략 종목

  1) 아진산업

  2) 율호

  3) AP위성

  ·  기타 공략 종목

  1) AP위성(어제 공략)

  2) 동방(상한가)

· 매매복기

▶  국내 종합지수 모습

10시까지 하락하던 지수가 일제히 반등하며 마감될 때까지 지속적인 상승을 보인 국내 종합지수 모습

 

 

◈ 종가 배팅 종목

 

KMH

▶ KMH 3분봉 차트 모습

KMH 3분봉 입니다. 전날 장마감 전에 스윙종목으로 추천하였으며 오늘 장마감시까지 지속적으로 우상향하였습니다. 하루만에 10%가까운 수익이 발생할 수 있었던 종목으로 피봇2차저항에 매도한다해도 4~5%정도 수익이 발생할 수 있었으며 쉽게 수익이 발생한 종목인데, 스윙종목이기때문에 앞으로 더 오를 가능성이 있다고 봅니다.

 

 

대성창투

▶ 대성창투3분봉 차트 모습

대성창투3분봉 입니다. 어제 종가배팅 종목으로 시초가 4%이상갭상승이 나왔기 때문에 바로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 와이제이엠게임즈  3분봉 차트 모습

와이제이엠게임즈 3분봉 입니다. 어제 종가배팅 종목으로 시초가 1%가까운 상승 이후에 지속적으로 하락하다가 거래량 줄어든 볼린저밴드 하단을 지지하고 1시간이상 다시 상승 구간이 나왔었습니다. 최근 공략해서 큰 수익을 실현하였던 종목이기도 하고 일봉상태가 좋은 종목으로 다시 기대해볼만한 종목입니다.

 

◈ 오전 공략종목

 

아진산업

▶ 아진산업 3분봉 차트 모습

아진산업 3분봉 입니다. 오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갭상승 출발이후 볼밴상단 눌림 부근에서 접근하며 2%가까운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율호

▶ 율호 3분봉 차트 모습

율호 3분봉 입니다. 10시경 눌림목에서 공부용으로 추천한 종목으로 해당 가격대이후 지속적으로 상승하며 추천이후 최대 26%가까운 급등이 있었습니다.

 

 

◈ 기타(어제공략 & 상한가)

 

AP위성

▶ AP위성 3분봉 차트 모습

AP위성 3분봉 입니다. 어제 공략종목으로 오늘 갭상승 출발이후 피봇저항을 강하게 뚫어주면서 장중 최고 15%이상 큰 시세가 났습니다.

 

동방

▶ 동방 3분봉 차트 모습

동방 3분봉 입니다. 최근 공략종목으로 오늘 상한가에 진입한 종목입니다. 초반 모습을 보면 피봇2차저항 돌파후 20일선 눌림목 지키면서 단 1시간안에 상한가에 진입한 모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