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MP한강으로 진짜 "한강"다녀왔다가 기사회생한 썰 –인터파크, mp한강, 삼성제약, 세운메디칼, 한화생명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2. 19. 17:36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하락이후 지속적인 반등이 있었던 주식장이였습니다.

특히 오늘은 공유한 종목 3개중 2개가 시초가 돌파에 성공하였으며, 나머지 1종목도 결국 물려있다가 전일고점위로 돌파하면서 수익을 다시 챙길 수 있었습니다.

제가 직접선정했던 당일 주도주에 대한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목차

· 국내증시지수

· 종가 배팅 종목

  없음

· 오전 공략 종목

  1) mp한강

  2) 인터파크

  3) 한화생명

  4) 삼성제약

  5) 세운메디칼

· 매매복기

하락후 반등마감한 국내 종합지수 모습

11시20분까지 지속적인 하락이 나오면서 공포스러운 시장이 연출되었습니다만 그 이후 지속적인 지수 우상향이 나오면서 다시 동학개미들이 구제된 느낌입니다.

 

인터파크

▶ 인터파크 3분봉 차트 모습

인터파크3분봉 입니다. 최근 자주언급된 종목이며, 오늘의 공략종목으로 93분에 공개한 이후 시초가 돌파에 성공하며, 20분만에 16%가까운 급등이 있었습니다. 대략 양봉4개 부근에서 매도시 10%의 수익이 단 17분만에 나올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또한 20일선에서도 지지하면서 20분동안 상승했으니 추가적인 수익도 가능했습니다. 최근 공략종목중에서 다시 언급되는 종목의 경우 높은 확률로 다시 바로 수익구간을 주게됩니다.

 

 

한화생명

▶ 한화생명 3분봉 차트 모습

한화생명 3분봉 입니다. 최근 자주언급된 종목이며, 오늘의 공략종목으로 93분에 공개한 이후 시초가 돌파에 성공하며, 1시간안에 10%가까운 급등이 있었습니다. 시초가 돌파에서 부터 양봉4개 그리고 10일선 눌림에서 다시 피봇2차 저항까지 시세가 나왔으며, 돌파와 눌림 모두 수익이 가능했던 종목입니다. 앞서 소개드린 인터파크처럼 최근 공략종목중에서 다시 언급되는 종목의 경우 높은 확률로 다시 바로 수익구간을 주게됩니다.

 

광고아닙니다 → 상위 1% 남성 호르몬의 비밀...!

 

 유튜브 링크 걸어두었으니 편안하게 한번 시청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www.youtube.com/watch?v=ndhQctl1yN8

 

 

mp한강

▶ mp한강 3분봉 차트 모습
▶ mp한강 매매현황 공유

mp한강 3분봉 입니다. 오늘의 공략종목으로 93분에 공개한 이후 피봇2차저항까지 바로 상승후 볼밴상단 지지후 다시 9%의 수익구간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이걸 급락시 10일선부터 매수하기 시작하여 폭락을 맞이하였다는 겁니다. 오랜만에 만난 역대 최악의 종목 “Mp한강“ 정말 종목명 처럼 한강 여러명 구경하게 만든 종목으로 매수 직후 이렇게 급락이 나온 종목은 처음이라 일봉의 상태를 보아하니 5일선을 지지하면서 다시 다음주에 양봉이 나오겠다 판단하고 방치한것이 당일 바로 의외의 수익을 주었습니다.

3분봉상 120일선을 지지하다가 “전일고점"을 돌파하며 급등시에 물량을 매도하면서 -8%까지 손실을 기록한 최악의 종목을 4%수익으로 나올 수 있었습니다. 정말 끔찍한 경험을 하였습니다. 개미들 다 털어냈으니 다음주에 다시 갈 수 있는 확률이 있다고 봅니다.  

 

 

세운메디칼

▶ 세운메디칼3분봉 차트 모습

세운메디칼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으로 시초가 갭상승이후 20일선 눌림목 매수타점에서 양봉이 지속적으로 나오면서 수익구간이 있었습니다. 눌림목매수에 성공했다면 양봉이 4개이상 나올때까지 확인하고 매도하면 매수하자마자 수익을 볼 수 있습니다.

 

 

삼성제약

▶ 삼성제약 3분봉 차트 모습

삼성제약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으로 시초가 갭상승이후 20일선 눌림목 매수타점에서 양봉이 지속적으로 나오면서 수익구간이 있었습니다. 눌림목매수에 성공했다면 양봉이 4개이상 나올때까지 확인하고 매도하면 매수하자마자 수익을 볼 수 있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종목 선택을 잘 하자!

 오늘 MP한강의 빨래질을 생각하면 주식 종목명이 좋은 것을 선택해야 한강 가지 않고수익이 수월할 것 같다고 느꼇습니다. :)

잘못된 종목선택으로 지옥을 맛보고 다시 무사히 수익탈출이 가능하긴 했습니다만 하락 vi당시 눌림목을 선택한 것부터가 잘못이라 생각합니다. 공개한 3종목중 나머지 2종목은 무난하게 시초가 돌파에 성공하면서 쉽고 수월하게 수익이 가능했는데 오늘장은 mp한강 덕에 정말 한강소리가 여러 번 나올뻔 했습니다. 항상 가능성이 높은 종목만을 대상으로 공략하여 다음주도 변함없이 좋은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의 매매필독서를 2번이상 읽어보시고 활용하신다면 상승장 하락장 관계 없이 항상 수익 실현할 확률이 높습니다.

스윙종목으로 언급하고 있는 종목들에 대해 유심히 관찰해보시고 수익을 극대화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