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주식 거래하는 방법 - 화신정공 , 아진산업, 삼표시멘트 , 디피씨, 필룩스 주식 차트 보는 방법(매매결과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1. 2. 4. 17:05

아진산업 매매결과 분석과 최근 언급된 종목 결과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특히 어제 오후 막판에 언급한 시멘트 관련주들이 오늘 아침에도 급등이 나왔으며 공략종목인 아진산업도 수익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의 이슈 종목으로 주식투자를 알아보고 있는 개인투자자분들은 글을 끝까지 읽고 투자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  국내 종합지수 모습

 

★ 시초가 공략종목 : 아진산업

▶ 아진산업 3분봉 차트 상황
▶ 아진산업 매매현황 공유

아진산업 3분봉 입니다. 오늘의 공략종목으로 10일선부근인 4770원 언급이후 몇호가가 일시적으로 더빠지긴 했지만 선명한 양봉2개가 나오며 6분안에 2%수익 실현구간이 있었고, 하락후 60일선 지지이후 2시간동안 상승하며서 4940원까지 다시 급등이 나왔습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화신정공

▶ 화신정공  3분봉 차트 상황
▶ 화신정공  매매현황 공유

화신정공 3분봉 입니다. 오늘의 공략종목으로 시초가 돌파를 하며 2%수익구간이 곧바로 나왔으며 20일선 눌림목에서 양봉4개가 나오며 다시 3%수익구간이 있었습니다.

 

 

★ 시초가 공략 종목 : 디피씨

▶ 디피씨  3분봉 차트 상황
▶ 디피씨  매매현황 공유

디피씨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으로 시초가 돌파이후 피봇2차까지 급등하였고, 다시 10일/20일선 지지이후 추가적인 급등이나와주며 장중최고 10%이상 상승하였습니다.

 

 

★ 어제오후 공략 종목 : 삼표시멘트

▶ 삼표시멘트  3분봉 차트 상황
▶ 삼표시멘트  매매현황 공유

삼표시멘트 3분봉 입니다. 어제 오후 공략종목으로 시초가 돌파가 나오며 피봇2차까지 무난하게 급상승하는 모습입니다.

 

★ 오후 공략종목 : 필룩스

▶ 필룩스 3분봉 차트 상황

필룩스 3분봉 입니다. 오후 급등종목으로 20일선 매수타점을 알려준이후에 지속적으로 오르며 장중 최고 25%가까운 급 상승이있었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지켜야할 자리를 지켜준다면 추가적인 상승이 나온다.

  블로그에 소개된 종목들은 당일 핫이슈 종목으로 관심종목에 등록해놓고 매매타점이 오면 해볼만한 종목들이니 매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의 매매필독서를 2번이상 읽어보시고 활용하신다면 상승장 하락장 관계 없이 항상 수익 실현할 확률이 높습니다.

스윙종목으로 언급하고 있는 종목들에 대해 유심히 관찰해보시고 수익을 극대화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