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핫이슈 종목 : 삼원강재, 에넥스 , 엘브이엠씨홀딩스, 시그네틱스 주식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1. 2. 2. 17:10

오늘의 핫이슈 종목인 에넥스 매매결과 분석과 금일 22장전예상종목 결과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특히 종가배팅 종목인 삼원강재가 장중 최고 6%이상 상승이 나왔으며, 공략종목인 에넥스 또한 수익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의 이슈 종목으로 주식투자를 알아보고 있는 개인투자자분들은 글을 끝까지 읽고 투자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  국내 종합지수 모습

 

종가배팅 종목 : 삼원강재

▶ 삼원강재 3분봉 차트 상황
▶ 삼원강재 매매현황 공유

삼원강재 3분봉 입니다. 어제 장 막판에 매수후 -1% 손실 상태로 보유하면서 종가배팅으로 넘어갔습니다. 오늘은 목표가를 3800 정도로 보고 있다며 공유하였고 점심시간쯤에 3775원까지 상승했으니 거의 목표가에 접근했으며, 장중최대 6%이상의 상승이 나왔습니다. 5분봉 상 120선을 지속적으로 지지하면서 오후에도 그 구간에서 또 반등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에넥스

▶ 에넥스  3분봉 차트 상황
▶ 에넥스  3분봉 차트 상황

에넥스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갭상승 출발후 2번째 캔들에서 바로 돌파가 나오지 않아 눌림목을 시도했으며, 2560원과 120선인 2470원에 서서히 물량을 늘렸고, 120선 지지이후 30분가까이 반등/상승하며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하루종일 지루한 흐름을 이어가다가 막판에 다시 상승한 모습을 보니 내일도 가능성이 있어 보이는 종목입니다.  

 

 

★ 장전예상 종목 : 엘브이엠씨홀딩스

▶ 엘브이엠씨홀딩스 3분봉 차트 상황

 

▶ 엘브이엠씨홀딩스 매매현황 공유

엘브이엠씨홀딩스 3분봉 입니다. 장전예장종목으로 갭상승 출발이후 10일선부근 까지 하락한 이후 지속적으로 다시 반등이 나오면서 3%이상 상승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60일선이 저항선으로 작용하며 그이상 올라가지는 못하고 하락헸습니다.

 

장전예상 종목 : 시그네틱스

▶ 시그네틱스  3분봉 차트 상황

시그네틱스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장전예상종목으로 갭상승 출발후 20일선 눌림목까지만 하락한 직후부터 꾸준히 상승하며 전일고점돌파를 하였고, 또다시 20일선을 지지하면서 피봇2차저항까지 상승해주면서 오전내에 장중최고 6%이상 상승이 있었습니다. 최고점이 정확하게 피봇2차저항이라는게 신기하지요?

한참밑에 눌림목에서부터 잡았다면 피봇2차 저항에는 대부분 놓아줘도 만족 할만한 수익이 나오게 됩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안전한 눌림목 매매시에는 항상 당일안에 수익으로종료할 수 있다.

 저의 매매필독서를 2번이상 읽어보시고 활용하신다면 상승장 하락장 관계 없이 항상 수익 실현할 확률이 높습니다.

스윙종목으로 언급하고 있는 종목들에 대해 유심히 관찰해보시고 수익을 극대화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