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주식 거래하는 방법 - 삼원강재, 에넥스 , 와이제이엠게임즈, 삼표시멘트 주식 차트 보는 방법(매매결과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1. 2. 3. 17:21

와이제이엠게임즈 매매결과 분석과 최근 언급된 종목 결과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특히 종가배팅 종목인 삼원강재가 장중 최고 26%가량 상승이 나왔으며, 공략종목인 와이제이엠게임즈도 장중 최대 29% 급등을 하며 넉넉히 수익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의 이슈 종목으로 주식투자를 알아보고 있는 개인투자자분들은 글을 끝까지 읽고 투자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  국내 종합지수 모습

 

★ 시초가 공략종목 : 와이제이엠게임즈

▶ 와이제이엠게임 3분봉 차트 상황
▶ 와이제이엠게임 매매현황 공유

와이제이엠게임 3분봉 입니다. 오늘의 공략종목으로 시초가 돌파가 나오지 않으니 안전한 눌림목을 공략하기로 했으며 최초 2200원부터 2130원 영혼의 물타기까지 하면서 평단을 합리적으로 맞춰놓고 반등하는 모습을 즐겼습니다. 5~6%정도 최종적인 수익을 실현했던 종목이 장중 최대 29%까지 급등하면서 저를 아쉽게 하였습니다. 적어도 피봇2차저항까지만 들고 있었더라도 20%가까운 수익이 났을텐데 너무 빨리매도했습니다.

 

 

★ 종가배팅 종목 : 삼원강재

▶ 삼원강재 3분봉 차트 상황
▶ 삼원강재 매매현황 공유

삼원강재 3분봉 입니다. 월요일 종가배팅 줬던 종목으로 어제도 종가배팅 차트로 확인 되었습니다. 전체 차트를 보면 시초가 돌파가 나오면서 급등하였으며, 20일선 눌림 지지가 나오면서 다시 긴 양봉 4개가 나오며 장충최고 26%급등이 단 1시간안에 나왔습니다.

 

 

★어제 시초가 공략 종목 : 에넥스

▶ 에넥스  3분봉 차트 상황
▶ 에넥스  매매현황 공유

에넥스 3분봉 입니다. 어제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오늘 아침 전일고점을 한번 가볍게 툭 건들여주면서 나 오늘 한번더 가겠다는 표시처럼 보였습니다. 오늘도 120선 지지를 강력하게 받으면서 장중 최8%가까운 상승이 나왔으며 이는 모두 피봇2차저항 부근이였습니다.

 

 

★ 오후 공략 종목 : 삼표시멘트

▶ 삼표시멘트  3분봉 차트 상황
▶ 삼표시멘트  매매현황 공유

삼표시멘트 3분봉 입니다. 오후 공략종목으로 서울시에 부동산 특단 대책 발표 이슈로 인해 시멘트 관련주가 급등이 나왔었습니다. 급등후10일선과 20일선 눌림목에서 충분한 수익이 나왔던 종목으로 오후장에 특히 눈에 띄게 강력한 종목이였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영혼의 물타기를 한 경우 수익확률이 매우 높다.

 저의 매매필독서를 2번이상 읽어보시고 활용하신다면 상승장 하락장 관계 없이 항상 수익 실현할 확률이 높습니다.

스윙종목으로 언급하고 있는 종목들에 대해 유심히 관찰해보시고 수익을 극대화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