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금호에이치티, 한국가구, 영화금속, 예선테크 주식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1. 2. 1. 17:10

금호에이치티 매매결과 분석과 금일 21일 장전예상종목 결과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특히 공략종목인 금호에이치티가 최저점에서 잡은후 장중 최고 17%이상 상승한 사실이 있었으며, 금호에이치티 및 관련종목으로 주식투자를 알아보고 있는 개인투자자분들은 글을 끝까지 읽고 투자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  하락출발했지만 지속적으로 상승한 국내 종합지수 모습

 

★ 시초가 공략종목 : 금호에이치티

▶ 금호에이치티 3분봉 차트 상황
▶ 금호에이치티 일봉의 변화된 모습(오전 → 장종료시)
▶ 금호에이치티 매매현황 공유

금호에이치티 3분봉 입니다. 금일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시초가 돌파가 바로 나오지 않자, 일봉상 눌림 위치를 재빨리 파악하여 2645원 매수를 공유한 직후부터 지속적으로 오르기 시작했으며 20일선 마다 지속적으로 반등하면서 장중 최고 17%이상 급등한 종목입니다. 무엇보다 기분좋은 것은 거의 최저점에 매수할 수 있었던 점이고 아쉬운점은 제대로 홀딩해서 주가가 급등 터질 때까지는 보유하지 못한게 아쉬웠습니다. 차트에 표시해놓은 연두색 박스안 구간과 같이 눌림목 지지할 때만 해도 한종목으로 여러 번 양질의 수익을 실현할 수 잇었던 종목입니다.  

 

 

★ 시초가 공략 종목 : 한국가구

▶ 한국가구  3분봉 차트 상황
▶ 한국가구  매매현황 공유

한국가구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장전예상종목으로 종일 상승세를 유지하다가 막판에 하락한 모습입니다. 장시작 전부터 이미 크게 간다고 예측하고 장중최고 25%이상의 급등이 나왔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대부분 요즘 사람들이 집안에만 있다보니, 집에 있는 가구를 이것저것 바꾸고자하는 심리가 작용해 가구 관련주인 이 종목이 오늘 크게 오른 것으로 보입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예선테크

▶ 예선테크  3분봉 차트 상황

예선테크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으로 눌림목에서 여러 번 수익이있었으며 오후장에 120선까지 급락이 나왔지만 곧바로 반등이 나오며 장중 최고점이 여기서 6분만에 나오면서 9%가까운 상승이나왔습니다.

 

★ 시초가 공략종목 : 영화금속

▶ 영화금속 3분봉 차트 상황

영화금속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으로 오전 상승흐름이 좋았으며 매수타점에서 지속적으로 오르며 장중 최고 9%이상 상승을 하였지만 거기는 피봇2차저항으로 그 이후 지속적인 폭락이 나오면서 막판이 최저가격이된 비운의 종목입니다. 그러나 10시안에 매매를 접었다면 충분히 수익만을 맛볼 수 있었던 좋은 종목이기도 합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시초가 공략종목에 집중하고 본업에 집중하며 "일과 투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하루를 보내자.

무수히 많은 국내주식종목中 당일 장전 / 개장직후, 당일 바로 수익낼 수 있는 확률 높은종목만을 선별하여 공유합니다. 

 저의 매매필독서를 2번이상 읽어보시고 활용하신다면 상승장 하락장 관계 없이 항상 수익 실현할 확률이 높습니다.

스윙종목으로 언급하고 있는 종목들에 대해 유심히 관찰해보시고 수익을 극대화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