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 하락장이라도 당일 주도주와 함께라면 문제 없다. (플레이위드, 쌍용정보통신, 플레이위드, 대영포장)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1. 1. 31. 21:34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장전예상 종목없이, 시초가 종목 1 선정하여 공유했습니다. 특히 종가배팅 종목이 18%이상 상승이 있었고, 시초가 공략종목이 장중최고 21%의 급등있었습니다. 그럼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  하락했던 국내 종합지수 모습

 

★종가배팅 종목 : 플레이위드

▶ 플레이위드  3분봉 차트 상황
▶ 플레이위드  매매현황 공유

플레이위드 3분봉 입니다. 어제 장막판에 언급한 종목으로 종가배팅으로 넘어가고 다음날인 금요일에 18%이상 급등이 나왔었습니다. 최고점이 피봇2차저항으로 충분히 전량매도 하며 수익으로 나올 수 있었고, 그 이후 급락이 나오면서 오히여 -16%이상 급락하면서 마무리되었습니다.

 

 

★ 시초가 공략 종목 : 쌍용정보통신

▶ 쌍용정보통신  3분봉 차트 상황
▶ 쌍용정보통신  매매현황 공유

쌍용정보통신 3분봉 입니다. 오늘의 공략종목으로 시초가 돌파가 나온 이후 10일선 부근 매수타점 1690원을 알려준 이후 지속적으로 상승하여 장중최고 21%이상 급등이 있었습니다. 알려준 매수타점은 저의 매매 필독서 (20~22page)에 나오는 내용 그대로 급등이 나온 것이며 충분한 수익이 실현될 수 있었던 좋은 종목이였습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대영포장

▶ 대영포장  3분봉 차트 상황

대영포장 3분봉 입니다. 어제도 공략했던 종목으로 시초가 돌파후 3%이상 수익구간이 나왔었으며, 20일선 눌림목에서도 약수익 실현이 가능했던 종목입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하락장이라도 당일 주도주와 함께라면 문제 없다.

 

 금요일 하락장 공포가 있었지만, 당일 주도주를 선별하여 충분한 수익이 발생하였습니다. 이제 모두가 겁내하는 하락장이 다시 온다고 걱정을 하고 있지만, 저는 전혀 걱정이 안됩니다. 왜냐하면 하락장에는 제가 하는 방법이 더 쉽기 때문입니다. 그 이유는 많은 종목이 하락한다면 당일 주도주 선별은 더 쉬워지기 때문입니다. 

저의 매매필독서를 2번이상 읽어보시고 활용하신다면 상승장 하락장 관계 없이 항상 수익 실현할 확률이 높습니다.

스윙종목으로 언급하고 있는 종목들에 대해 유심히 관찰해보시고 수익을 극대화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