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 오전, 오후 각각 종목 하나씩으로 홈런 2번씩 친 날(에스맥, 제주반도체, 필로시스헬스케어)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1. 1. 27. 17:21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장전예상 종목없이, 시초가 종목 1 선정하여 공유했습니다. 특히 시초가 공략종목이 장중최고 25%의 급등이 단 36분안에 발생을 하였으며 또한 오후공략했던 종목이 20분안에 10%이상 급등하는 놀라운 현상을 경험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  국내 종합지수 모습

 

★시초가 공략 종목 : 에스맥

▶ 에스맥  3분봉 차트 상황
▶ 에스맥  3분봉 차트 상황

에스맥 3분봉 입니다. 오늘 공략종목으로 볼밴상단지지후 지속적인 상승이 있었으며, 개장후 39분동안 상승하며 장중최대 25%가까운 급등이 있었습니다. 카카오톡 대화내용을 참고 바랍니다.

 

 

★ 시초가 공략 종목 : 제주반도체

▶ 제주반도체  3분봉 차트 상황

 

▶ 제주반도체  매매현황 공유

제주반도체 3분봉 입니다. 시초가 돌파가 나온종목으로 2번째 캔들에서 바로 피봇1차저항을 돌파하였고, 10/20일선 눌림목에서 다시 반등이 나오면서 수익구간을 충분히 챙길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그러나 그 이후에는 보시는 차트 처럼 하루종일 내리기만한 비운의 종목입니다. 그래서 줄 때 잘 먹고나오는게 상책입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필로시스헬스케어

▶ 필로시스헬스케어  3분봉 차트 상황
▶ 필로시스헬스케어  매매현황 공유

필로시스헬스케어 3분봉 입니다. 오후 공략종목으로 스윙투자를 위해 일봉차트를 여러 종목 관찰을 하던중 오늘 필로시스헬스케어의 움직임이 예사롭지 않았다는 것을 읽었습니다. 오후장 최초 언급할 그 당시가 2220원 이였는데 20분안에 무려 10%이상의 급등이 나오면서 충분한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기 때문에 처음 스윙이라고 생각을 하기는 했지만 빨리 수익을 실현하게된 종목입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나에게 당일 바로 수익을 줄 수 있는 종목의 최고 좋은 종목이다!

 모든 주식 투자자 파이팅입니다.

스윙종목으로 언급하고 있는 종목들에 대해 유심히 관찰해보시고 수익을 극대화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