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 최근 급등종목 상한가 및 급등 현상 분석! (알루코, 대우부품, 삼화네트웍스, 키이스트, 골드퍼시픽)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1. 1. 20. 17:32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장전예상 및 시초가 공략종목을 공통적으로 선정하여 짧은 1%수익 실현후 시초가 돌파 종목하나를 더 추가했는데 14%까지 급등이 나왔습니다. 또한 최근 공략종목이 상한가 및 급등현상에 대한 분석을 해봤습니다. 그럼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  국내 종합지수 모습

 

★ 시초가 공략종목 : 알루코

▶ 알루코 3분봉 차트 상황
▶ 알루코 매매현황 공유

알루코 3분봉 입니다. 오늘의 공략종목으로 시초가 돌파가 나오지않으며 하루종일 하락한 비운의 종목입니다. 이 종목은 장전예상 & 시초가 공통종목으로 바로들어가도 수익확률이 높았습니다. 1분봉을 보고 단 1%수익을 챙기고 나왔는데, 과거에도 알루코는 시초가 공략을 하다가 물려서 추매하면서 고생을 한 경험을 생각해서 눌림에서도 한번더 다시 잡지않고, 빨리 도망나온 것이 천만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대우부품

▶ 대우부품  3분봉 차트 상황
▶ 대우부품  매매현황 공유

대우부품 3분봉 입니다. 앞서 소개드린 알루코와의 차이점이 명확히 보이지요? 2번째 캔들에서 첫번째 캔들보다 높게 올라갔기 때문에 24분동안 지속적인 상승이 나오면서 장중최대 14%이상 급등이 나왔는데, 하필이면 이 중요한 시기에 급한 업무를 처리하느라 종목 선정만 해두고 매매를 하지 못해 매우 아쉬웠던 종목입니다.

 

 

최근 공략 종목 : 골드퍼시픽

▶ 골드퍼시픽     일봉 차트 상황

골드퍼시픽 3분봉 입니다. 과거 스윙으로 매매했던 추억의 종목으로 3일전 급등으로 상승추세전환이후 2일연속 상한가에 진입한 대박 종목입니다.

상승사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골드퍼시픽 자회사인 에이피알지가 코로나19 치료제 개발을 목표로 한국파마와 제넨셀, 한국의약연구소, 경희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컨소시엄 협약식을 맺고 공동 개발에 나서는 점이 부각된다.

한국파마가 생산하는 코로나19 치료제가 투약 6일 만에 95%가 회복될 정도로 높은 효과가 입증됐다는 소식에 동반 상승세를 보이는 것으로 풀이된다.

 

최근 공략 종목 : 키이스트

▶ 키이스트     일봉 차트 상황

키이스트 3분봉 입니다. 지난주 언급한 종목으로 급등후 10일선을 지지하고 오늘 바로 상한가에 진입했습니다. 신규드라마의 라인업이 공개되면서 급등현상이 나오고있습니다.

 

 

★ 최근 공략 종목 : 삼화네트웍스

▶ 삼화네트웍스     일봉 차트 상황

삼화네트웍스 3분봉 입니다. 최근 공략종목으로 키이스트와 동일하게 10일선 지지가 나오면서 다시 큰 급등이 나온 종목입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최근 급등공략종목중 일봉상 10일선 지지하는 종목을 단기 스윙투자하라!

 오늘은 종목을 선정해놓고도 매매하지 못할 정도로 일정이 바빴습니다.

최근 매매종목중 상한가 및 급등종목을 분석 해보니 공통적으로 10일선지지가 나오면서 다시 재 급등이 나오는 차트를 소개하였습니다. 제 포스팅에서 언급된 당일 급등종목에 대해 그 매수타점을 적용하시면 큰 수익을 실현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 입니다.

항상 성투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