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 핵꿀장에 대박종목만 상대해서 수익내기! FEAT.삼진그룹영어토익반(나인테크, 삼진엘앤디, 무림페이퍼, 디알텍, 골드퍼시픽)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1. 1. 19. 17:28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장전예상 종목 없이, 시초가 공략종목 1+2개를 선정하였습니다. 특히 오늘은 공략종목이 돌파에 성공하며 쉽고 빠르게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으며, 오후 공략종목 또한 공개한 매수타점에서 바로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  하루종일 상승세가 유지된 국내 종합지수 모습

 

★ 시초가 공략종목 : 나인테크

▶ 나인테크 3분봉 차트 상황
▶ 나인테크 매매현황 공유

나인테크 3분봉 입니다. 오늘의 공략종목으로 시초가 돌파가 나오면서 단시간에 큰 급등이 나왔으며, 제시한 목표가 6600원을 쉽게 뛰어 넘으며 10일선 눌림목 매수 타점에서 다시 양봉5개이상 나오면서 장중 최고 6840(18%)까지 상승이 있었으니 최초 6100원 대비해서는 12%이상 수익을 실현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최고 유리한 자리에서만 매매하고 수익실현이후 쳐다보지도 않았는데 장막판 최저가로 주저않으면서 마감되었으며, 주가가 활발하게 움직이는 아침시간에만 상대했기때문에 수익으로만 마감된 종목입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삼진엘앤디

▶ 삼진엘앤디  3분봉 차트 상황
▶ 삼진엘앤디  매매현황 공유

삼진엘앤디 3분봉 입니다. 어제부터 삼진그룹영어토익반이라는 드립을 치면서 어제 오후에는 삼진으로 수익실현한 내용을 포스팅했었고, 오늘은 삼진엘앤디를 추가적으로 발굴하여 눌림목매수를 권고하였습니다. 20일선눌림이 나온 이후 무려 20%의 급등이 나왔던 종목으로 충분한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던 대박 종목이였습니다.

 

 

 

★ 시초가 공략 종목 : 골드퍼시픽

▶ 골드퍼시픽  3분봉 차트 상황
▶ 골드퍼시픽  매매현황 공유

골드퍼시픽 3분봉 입니다. 과거 스윙으로 매매했던 추억의 종목으로 어제부터 큰 급등이 나오면서 아침에 뭔가 큰 이벤트가 있겠다 생각했는데 장 시작후 18분만에 상한가에 진입을 하였으며, 오후장에 갑작스러운 폭락이 나오면서 23%의 큰폭의 급락이 나왔지만 그걸 다시 회복하면서 결국 상한가에 마감된 특이한 종목이였습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디알텍

▶ 디알텍  3분봉 차트 상황
▶ 디알텍  매매현황 공유

디알텍 3분봉 입니다. 시초가 돌파가 나왔던 종목으로 처음부터 눌림목 공략을 언급했었고 정확히 10일선에서 6분간 반등이 나오면서 해당 타점에서 2%이상 수익구간이 있었습니다.

 

 

★오후 공략 종목 : 무림페이퍼

▶ 무림페이퍼  3분봉 차트 상황
▶ 무림페이퍼  매매현황 공유

무림페이퍼 3분봉 입니다. 오후 공략종목으로 그 당시 무림그룹 관련주인 무림SP를 주축으로 무림페이퍼, 무림P&P가 초급등 상황을 보였습니다. 막상 그 당시 돌파로는 너무 겁이나서 진입하지는 못했고 눌림목에서 단 9분이내에 양봉3개를 확인하면서 2%이상의 수익으로 안전하게 매도할 수 있었습니다. 돌파관점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크게 수익이 날 가능성도 많지만 어디까지 오르고 급등후 급락이 오는 것을 모르기 때문에 차분하게 기다려서 최적의 매매타점에서 공략을하니 어쨌든 그 종목으로 수익을 보고 나올 수 가 있었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상승장에서도 당일 주도주를 공략하여 축제를 즐기면 된다.

 오늘 그야말로 축제분위기 였습니다. 국내 주식시장도 좋고, 선별 공략한 종목들도 모두 당일안에 수익실혈할 기회를 여러 번 주었기 때문에 집중해서 매매했다면 큰돈을 벌 수 있었던 날이기도 합니다. 상승장이던, 하락장이던 당일 주식 시장을 주도할 종목만을 압축/선별하여 꾸준히 수익실현하겠습니다. 오늘도 수고하셨고, 내일은 더 좋은 일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