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 이번주 승률확률 100% 스윙종목 매매 분석(젬백스링크, 동성제약, 쌍용정보통신)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1. 1. 17. 20:52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이번주 스윙종목 100% 승률을 실현할 수 있었던 비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보통 일봉상 5일, 20일 이동평균선이 정배열된 골든크로스를 공략하라는 이야기가 교과서처럼 많이 나오고있는데 막상 그러한 차트를 찾아서 매매를 해보면 깨지면서 하락하는 경우매수후 상승도 하락도 아닌 지루한 흐름만 보이는 답답한 종목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매수한 직후 상승방향으로 올라갈 확률 높은 차트에 대해 엄선하여 매매하는데 이번주도 모든 종목에서 수익이 나왔습니다.

 그럼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 스윙 종목 : 젬백스링크

▶ 젬백스링크  일봉차트
▶ 젬백스링크  매매현황 공유

젬백스링크 봉차트 입니다. 스윙종목을 선정할 때는 상승추세에 있는 일봉과 30분과 60분봉을 함께 확인하고 그 조건에 부합하는 종목만 대상으로 선별해서 공유합니다.

젬백스링크의 경우 지난주부터 스윙한다고 언급했던 종목으로 111일 월요일 장 마감전 1415원 매수 타점을 알려주며 2%가까운 수익으로 마감이 되었으며, 시간외 거래에서 상한가로 마감되었습니다. 그 다음날 시초가 갭상승이 뜨면서 최종적으로 14.28%수익으로 마감되었는데 매도후 급락이 나오기는 했지만 여전히 10일선을 지지하면서 목, 금 연속양봉이 나오면서 다시 반등에 성공하면서 여전히 살아있는 차트라고 생각을 합니다. 스윙의 기준은 최근 일봉상 역대급 큰 거래량이 터져야 하며 급등이후 급락을 하고 있지만 지지하는 구간을 확인하면서 최근 수급도 같이 파악을 해야 합니다. 이번주 이 종목이 하루만에 대박수익을 안겨주며 좋은 출발을 했습니다.  

 

 

스윙 종목 : 동성제약

▶ 동성제약 일봉 차트 상황
▶ 동성제약  매매현황 공유

동성제약 일봉차 입니다. 일봉차트를 보시면 앞서 소개드린 젬백스링크와 거의 비슷한 형태로 10일선 지지를 하니 4거래일동안 양봉만 나오면서 매수타점에서 7~9%이상 충분한 수익이 나올 수 있었던 스윙종목이였습니다. 큰 거래량이 나온상태로 급등이 나온후에 서서히 줄어드는 거래량에서 더 이상 하락하지않고 잠잠해지는 그 순간을 기다리면서 매수타점에서 매매하고 여유있게 수익이 가능했었던 종목입니다.

 

 

★스윙 종목 : 쌍용정보통신

▶ 쌍용정보통신      일봉 차트 상황
▶ 쌍용정보통신  매매현황 공유

쌍용정보통신 일봉차 입니다. 이종목도 급등후 4일간 눌린상태로 반등구간을 노렸던 종목으로 전일 장마감전 매수후 다음날 바로 3%이상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추가적인 시세가 더 나올 수 도 있지만 스윙종목은 반등하는 구간만 확실하고 안전하게 먹고나오면 되기때문에 물량을 많이 정리해둔 상태 입니다.

 

 

글을 마치며...

 

제가 언급하는 스윙종목은 어느정도 더 이상 주가가 빠지지않을 만큼 안정된 상태의 차트이며 급등이 임박할만한 종목만 선별합니다.

 1주이내에 시세가 바로 나올만한 유력한 종목으로 앞서 보신 내용처럼 수익을 실현할 수 있는 확률이 매우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여러분들도 제가 앞서서 설명드린 종목처럼 이와 비슷한 위치에 있는 차트만을 골라서 매매하신다면 아마 실패할 확률보다 성공할 확률이 더 많아질 겁니다. 그동안 너무 급등주만 따라하시다가 타이밍이 맞지않아 손해를 봤다면 이런 안전한 방법도 있다는 것을 알아두고 적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바빠서 시초가 공략을 할 수 없다면 느긋하게 스윙종목을 매매하면서 천천히 여유있는 수익을 즐기시는 방법도 추천드립니다.

다음주도 성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