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 당일 상한가 가기전부터 공략해서 상한가 먹어보기! (구영테크, 수산중공업, 영화금속)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1. 1. 21. 16:25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장전예상 종목없이, 시초가 종목 2개를 선정하여 공유했습니다. 오늘은 특히 2종목에 대해 알려준 매수타점마다 급등이 나오면서 여유롭게 푸근하게 원하는 수익을 얻어내고 일찍이 주식을 접고, 본업에 열중한 하루였습니다. 결국 구영테크는 상한가에 진입후 문을 받았습니다.  그럼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  양호했던 국내 종합지수 모습

 

★ 시초가 공략종목 : 구영테크

▶ 구영테크 3분봉 차트 상황
▶ 구영테크 매매현황 공유

구영테크 3분봉 입니다. 오늘의 공략종목으로 시초가가 확실하게 돌파되는 것을 확인하고 공략하였으며 2760원 부터 집중공략하여 만족할만한 수익이 나왔습니다.

9시27분 당시 29.77%급등이 나왔었고 오후장에 결국 상한가 마감이 되었는데 핵심적인 아침시간 30분이니 해당 종목 생중계를 하면서 액기스 수익을 일찍이 맛보고 나올 수 있었습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수산중공업

▶ 수산중공업  3분봉 차트 상황
▶ 수산중공업  매매현황 공유

수산중공업 3분봉 입니다. 앞서 소개드린 구영테크와 함께 공유했던 종목으로 시초가 돌파가 나오면서 5일선 지지이후 재 급등, 그리고 20일선 지지이후 다시 장중 최고점을 돌파한 수익내기 좋았던 종목입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영화금속

▶ 영화금속  3분봉 차트 상황
▶ 영화금속  매매현황 공유

 

영화금속 3분봉 입니다. 20일선 지지상황을 보고 언급하였으며, 그 매수타점 직후 피봇2차저항까지 뚫을 정도로 급등이 나왔으니 충분한 수익구간이 나왔던 종목입니다. .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주식으로 돈을 벌고싶다면 황금같은 아침시간을 사수하라!

 오늘 언급한 공략종목에 대해 알려준 타점에서 모두 급등이 나와서 수익이 충분했기에 굳이 하루종일 주식을 쳐다볼 필요가 없었습니다.

단타칠 시간을 확실하게 확보만 할 수 있다면 오늘처럼 좋은 결과는 항상 나올 것 입니다.

그럼 오늘도 수고하셨고, 성투기원드립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