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 주식 시초가 단타매매! 7%수익내는데 걸린시간은 단 7분!(필룩스, 쌍용정보통신)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1. 1. 14. 18:00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장전예상 종목 없이 시초가 공략종목 1개를 선정하였습니다. 특히 오늘은 단 하나의 종목으로 2번이나 수익을 실현하였으며 어제 공개한 스윙종목 또한 매매타점에서 수익을 실현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그럼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  국내 종합지수 모습

 

★ 시초가 공략종목 : 필룩스

▶ 필룩스 3분봉 차트 상황
▶ 필룩스 매매현황 공유

필룩스 3분봉 입니다. 어제의 상한가 진입이후 풀림없이 마감되었으며 시초가에 갭상승이 당연히 나와주었습니다. 9시부터 시작해서 진입후 3%수익 먼저 실현후 1분봉상 지지를 보며 5230원에 다시 매수신호를 주며 최종적으로 7%수익을 추가로 실현하였습니다. 그 이후 5분봉 10일선에서 다시 급반등이나왔지만 그때는 바쁜업무로인해 진입하지 못했습니다. 장막판에 다시보니 시초가에 그렇게 인기좋았던 종목이 급락을 한 것을 보니 역시 주식은 줄 때 익절을 잘해야 한다는 생각을 다시금 하게 되었습니다. 

 

 

★종배 및 스윙 종목 : 쌍용정보통신

▶ 쌍용정보통신  3분봉 차트 상황
▶ 쌍용정보통신  매매현황 공유

쌍용정보통신 3분봉 입니다. 어제 장마감 직전 스윙종목으로 추천한 종목으로 일봉차트와 분봉차트가 제가 굉장히 선호하는 모습이였기에 매수후 하루홀딩하고 3%이상의 수익이 실현되어 절반물량 정리후 홀딩중인 상태입니다. 일봉상 전일고점이 돌파될 확률이 매우 높았기 때문에 다음날 전일고점돌파가 나오면서 무난하게 수익을 챙길 수 있었던 매매하기 쉬운 종목이였으며 추가적인 상승세를 즐길수 있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장중 불확실한 것을 찾아 이것저것 헤메는 것보다 시초가에 집중하자!

 오늘 스윙종목, 시초가 공략종목 어느하나 수익을 실현하지 못할이유는 없었습니다.

적시적소에 매수하여 충분히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으며 오늘도 바쁜 관계로 공략종목 하나에 집중하고 수익실현을 하였는데 참 달콤하게도 그 공략종목 한종목으로 2번이나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도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