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가장 일상

울산 수제 햄버거 맛집 1위(행루즈 버거) 방문 후기

주장 : 주식장인 2020. 4. 4. 16:20

▶ 울산 행루즈 버거

 얼마전에 인스타그램에서 울산 햄버거 맛집 TOP5 글을 보았습니다.

제가 사는 곳이랑 그 가게와 그리 멀지 않았는데, 계속 가봐야지 생각만 하고 실행에 옮기지 않고있었습니다. 그러나 오늘은 오전부터 그생각이 잊혀지질않아 발걸음이 그 곳을 향하였고, 방문전에 네이버 검색후 메뉴를 미리 확인하고, 주문을 하였습니다. 

▶ 울산 옥동 톡톡스트리트 1층 내 매장이 위치 함

운이 좋게도 가게에서 멀지 않은 곳에 주차를 하고설레이는 마음으로 가게안으로 들어갔습니다.

▶ 톡톡스트리트 내부 모습

문 열고 들어가자마자 보이는게 위에 사진과 같이 청소년들이 좋아할 만한 잡화들을 많이 파는 것이 보였습니다.

 

▶ 간판(?)

단아한 느낌의 가게 간판이 보입니다.

행루즈는 하와이에서 사용하는 인사말이라고 하였습니다.(행루즈 인스타글 내용 참고)

 

▶ 주문하는 곳

가게가 그리 크지는 않았지만, 돈 있어보이는(?) 젊은 커플들이 좌석에 가득차있었습니다.

분위기는 미국의 카페같은 느낌이였고, 저는 미리 주문을 해놨기에 기다림 없이 바로 제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원래 주문하면 15분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 가게 앞모습

 가게 앞에 위치한 동그란 계단이 인상 깊었습니다. 여기는 청소년층이 주로 이용하는 장소라 내부가 아기자기하고 예쁘게 꾸며진 것 같습니다.

▶ 가게를 떠나며

가게를 나서며 찍은사진입니다. 넓은 등짝을 자랑하며 풍채좋은(?) 커플이 앉아서 맛있게 먹고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 햄버거 개봉박두

이번에는 전화로 주문한게 기본 행루즈버거, 치즈버거, 베이컨버거를 시켰고 그 중하나를 세트메뉴로 시켰는데, 세트 추가시에 단품메뉴가격에 4,000원을 추가하면 됩니다. 세트로 시키면 말랑말랑한 감자칩과 음료를 함께 제공하였습니다.

▶ 베이컨 버거

베이컨 버거 비쥬얼이 장난이아니지요? 단품 가격이 무려 11,000원 입니다.

약간 매콤하였으며, 아이들은 매웠지만 잘 먹었습니다 ^^

▶ 행루즈 햄버거

기본 메뉴인것 같은데 가격은 단품 8,000원 이고, 소등심 100%에 직접만든 갈릭소스와 유기농빵으로 만들었기에 정말 맛이 있었습니다.

▶ 치즈버거

개인적으로는 이 치즈버거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가격이 메뉴중에 아마 가장 저렴할겁니다.(단품 7,000원)

 

한가로이 쉬고있는 토요일 오후2시경 맛있는 추억이 하나 생겼습니다.

여기는 다음에도 이용할 것 같습니다. ^^

참고로 하루에 한정된 수량만을 판매한다고 하니, 가급적이면 점심시간 이전에 방문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저처럼 미리 전화주문하는 센스도 좋구요~

그럼 여러분들도 한번씩 맛보기실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