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오전 돌파매매와 눌림목매매의 환상적인 조합!(대원전선, 넥슨지티, 현대로템, 에이치엘비)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1. 1. 5. 18:10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도 장전예상 종목 없이 시초가 공략종목 1+1개를 선정하였습니다. 특히 오늘은 돌파관점에서 공유한 종목과 눌림관짐에서 공유한 종목 차례대로 각각 크게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기에 단 2종목을 종목을 공략하고도 굉장히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어냈습니다.

그럼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  상승세가 이어진 국내 종합지수 모습

 

시초가공략종목 : 대원전선

▶ 대원전선  3분봉 차트 상황
▶ 대원전선  매매현황 공유

대원전선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갭상승 출발이후 시초가 돌파 관점으로 공유하였으며, 공유직후 피봇2차 저항대를 돌파하면서 VI발동이 되었고 그 이후로도 1810원까지 상승하며 순식간에 상한가 근처까지 급등이 나왔습니다. 처음 본 이후 양봉4개만에 상한가 가까이 갔으니 이 얼마나 대단한 종목입니까

 

 

★ 시초가 공략종목 : 현대로템

▶ 현대로템 3분봉 차트 상황
▶ 현대로템 매매현황 공유

현대로템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9시에 바로 공개하지 않고 10일선 눌림목 매수타점에서 처음 공개를 하면서 눌림목 공략후 피봇2차저항에 매도하며 6%수익을 실현하였지만 더 큰 급등이나오면서 장중최대 23.41%까지 상승이 나온 강력한 종목입니다. 앞서소개드린 대한전선 돌파를 쉽고빠르게 수익실현후 이 종목은 눌림목에서 여유롭게 매매하며 차례대로 모두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 오후 공략종목 : 넥슨지티

▶ 넥슨지티  3분봉 차트 상황
▶ 넥슨지티  매매현황 공유

넥슨지티 3분봉 입니다. 오후 급등 종목으로 급등후 눌림목 공략을 시도했던 종목으로 어제 오후에 공략했던 한국비엔씨처럼 화끈한 반등을 기대했지만 매수가 근처에서만 움직이며 지루한 흐름을 보였기에 본절로 정리하였습니다.

 

★ 오후 공략종목 : 에이치엘비

▶ 에이치엘비  3분봉 차트 상황
▶ 에이치엘비  매매현황 공유

에이치엘비 3분봉 입니다. 일봉상 급등시세 초입이라 보고 장 종료전 318분에 언급한 종목입니다. 30분 종료시간에는 보시는 것처럼 힘껏 쩜프하며 마무리가 되었으며 앞으로의 상승이 기대되는 스윙종목입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오전 돌파매매와 눌림목매매 ! 오늘처럼만 침착하게 대응하자!!

  지루한 어제의 오전장과는 정반대로 오늘 오전은 종목을 공개하는 순서대로 모든 종목에서 수익구간이 크게 나왔었습니다. 정말 기분좋은 오전이였으며 넉넉한 수익을 실현하고도 그 이후 한참 더 오르고있는 종목을 보니 아쉽기는 해도 항상 수익을 맛볼 수 있다는것에 감사했습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