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단 하나의 공략종목 그것이 상한가 직행하다! (아이에스동서, 신성델타테크, 삼성제약, 아남전자, 삼기, 나라엠앤디)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0. 12. 29. 17:23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  상승세가 이어진 국내 종합지수 모습

 

시초가공략종목 : 아남전자

▶ 아남전자  3분봉 차트 상황
▶ 아남전자  3분봉 차트 상황(공략 상세)
▶ 아남전자  매매현황 공유

아남전자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2번째 캔들에서 바로 돌파가 나올 때 따라붙으며 피봇2차저항위에서 매도하며 수익실현이후에 오전내내 상승세를 유지하며 최대 22%까지 급등이 나온 대박 종목이였습니다. 그러나 이게 전부가 아니였습니다. 오후 2시9분에 결국 상한가에 진입한 초대박종목이였었습니다. 이런 대박종목을 분할매도하면서 끝까지 홀딩했어야했는데 그러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시초가공략종목 : 삼성제약

▶ 삼성제약  3분봉 차트 상황
▶ 삼성제약  매매현황 공유

삼성제약 3분봉 입니다. 9시 시작하자마자 봤지만 고점에 물리는 급락이 두려워 패스한 종목으로 5일선 지지이후 다시 피봇2차저항돌파가 나왔습니다.

 

 

★ 시초가 공략종목 : 신성델타테크

▶ 신성델타테크 3분봉 차트 상황
▶ 신성델타테크 매매현황 공유

신성델타테크 3분봉 입니다. 처음부터 타점매수를 권장한다고 이야기 한 종목으로 5일선 눌림목에서 단 6분만에 6%수익구간이 있었습니다. 카톡대화내용에 피봇1차저항에서 매도하라는 이야기가 나옵니다.

 

★ 장전예상 종목 : 아이에스동서

▶ 아이에스동서 3분봉 차트 상황

아이에스동서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으로 갭상승출발이후 60일선 방어를 완벽하게 아니 오후장에는 지속적으로 상승이 나오며 최대 6%가까운 상승이 나왔습니다.

 

 

★ 장전예상 종목 : 나라엠앤디

▶ 나라엠앤디 3분봉 차트 상황

나라엠앤디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으로 갭상승출발이후 2번째 캔들 돌파가 나오지않고 5일선 지지후 반등먹을 구간이외에는 특별히 수익낼만한 자리가 없었습니다.

 

★ 특별부록 (상한가) : 삼기

▶ 삼기  3분봉 차트 상황
▶ 삼기  매매현황 공유

삼기 3분봉 입니다. 지난주부터 눈여겨 보던 종목으로 오전부터 전일고점돌파가 강력하게 나오더니 피봇2차저항을 뚫은 이후 급등이 나왔었고 상승세를 유지하며 결국 오후장에서 상한가에 진입한 강력한 종목이였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잘고른 종목 1개가 어설픈종목 10개 보다 낫다.

  오늘은 오전중에 아남전자 단 한종목만 거래하고 수익으로 마감했습니다. 사실 여러가지 눈에 띄는 좋은 종목도 많이 있었지만 연말이기도하고 해서 최대한 절제하면서 오전수익을 지키려고 노력했고 결국 수익마감을 지었습니다. 사실 오늘같이 좋은장에서 절제했다는게 우스꽝스러울 정도로 정말 좋은 상승장이였지만 그래도 나름의 원칙을 지키며 마무리되었습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