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역대급 꿀장♡ 손대는 것 마다 모두 수익 실현한 성공 스토리!(서연이화, GH신소재, 우리바이오, 오성첨단소재, 엔투텍, 글로벌텍스프리)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0. 12. 3. 19:52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장전예상 2개와 시초가 공략종목 1+1개를 선정하였습니다. 오늘은 시작전 예상종목으로 선정했던 엔투텍이 오후장에 상한가에 진입하였으며, 시초가에 선정한 2종목 모두 큰 수익이 발행하였습니다. 또한 스윙 공략한 종목 또한 오후장에 급격히 상승하며 괜찮은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전체적인 매매타점에 대해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 사상 최고치를 달성한 국내 종합지수 모습

장전예상종목: 엔투텍

▶ 엔투텍 3분봉 차트 상황
▶ 엔투텍 매매현황 공유

엔투텍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 종목으로 상승추세에 있는 일봉상의 위치를 보고 판단한 종목입니다. 잠잠하던 종목이 오후3시부터 거래량이 터지기시작하며 결국 상한가까지 단 1시간 30분안에 진입을 하였습니다.

 

 

장전예상종목: 오성첨단소재

▶ 오성첨단소재 3분봉 차트 상황

오성첨단소재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 종목으로 시초가 돌파가 나오면서 장 시작 27분만에 무려 19%가까운 급등이있었습니다. 그 이후 10일선까지 하락한 이후 다시 양봉5개이상 나오며 반등구간도 있었습니다.

 

 

★ 시초가 공략종목 : 우리바이오

▶ 우리바이오 3분봉 차트 상황
▶ 우리바이오 매매현황 공유

우리바이오 3분봉 입니다. 오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장시작과 동시에 5%수익 실현이후 다시 5일선부근에 8580원 재매수를 하여 6%이상, 그리고 그 재매수가격에 한번더 매수하여 최종적으로는 17.13%까지 수익이 나온 종목입니다. 오전장에 아낌없이 준 정말 좋은 종목이였습니다.

 

 

★ 시초가 공략종목 : 서연이화

▶ 서연이화 3분봉 차트 상황
▶ 서연이화 매매현황 공유

서연이화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선별한 종목으로 시초가 돌파가 나오며 피봇2차저항부근에 매도하여 3%수익을 실현한 종목이며 2번째 연두색 박스안인 10일선을 지지하면서 다시금 큰 급등이나왔습니다.

 

 

스윙 공략종목  : GH신소재

▶ GH신소재 3분봉 차트 상황

 

▶ GH신소재 매매현황 공유

GH신소재 3분봉 입니다. 처음부터 스윙종목으로 공유한 종목으로 오늘 오전에 일봉상 10일선 근처까지 빠지긴했지만 오후장에 급등하며 전일고점까지 상승을하면서 3%이상의 수익을 절반실현한 종목입니다. 10300원까지 하락할 수도 있다고 보며 그구간까지 모아담았으면 오후에 전일고점까지 급등시 크게 수익낼 수 도 있었던 종목입니다.

스윙종목 불패신화가 이번에도 입증되었습니다.

 

 

오후 공략종목: 글로벌텍스프리

▶ 글로벌텍스프리 3분봉 차트 상황
▶ 글로벌텍스프리 매매현황 공유

글로벌텍스프리 3분봉 입니다. 오후 급등후 눌림 공략종목으로 수급분석을 마친상태에서 적정가격을 결정하였고, 3405부근 매수후 3475에 전량매도하며 최종적으로는 2%수익을 실현한 종목입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휸 : 주식시장이 좋을 때는 매수타점에서 크게 수익이 나온다.

 

 오늘은 정말 수익내기 좋았던 장이였습니다. 손절한 종목하나 없이 찍어준 매수타점에서 모두다 급등이 나오며 여유로운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언제까지 이런 좋은장이 유지될지는 모르니 종가에는 많은 종목을 정리 및 비중축소하면서 리스크를 대비하였습니다. 항상 당일 주식장을 주도하는 종목만을 대상으로 매매하여 좋은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