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검찰총장 테마주 종가배팅 성공 & 공인인증서 폐지 관련주 시초가 공략 성공 스토리 (한국정보인증, 토박스코리아, 시스웍, 서연, 씨젠, 한국팩키지)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0. 12. 2. 17:10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장전예상 3개와 시초가 공략종목 1+1개를 선정하였습니다.  어제 종가배팅으로 홀딩한 서연을 4%이상의 수익으로 기분좋게 출발한 오늘은 특히 시초가 종목인 한국정보인증이 15분만에 무려 28% 등이 나오면서 그안에서 여유있는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월요일 장막판부터 공략한 스윙종목이 장중 11%이상의 급등이나왔습니다. 그럼 전체적인 매매타점에 대해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 사상 최고치를 달성한 국내 종합지수 모습

 

종가배팅종목 : 서연

▶ 서연 3분봉 차트 상황
▶ 서연 매매현황 공유
▶ 서연 3분봉 14%이상 급등상황

서연 3분봉 입니다. 어제 오후에 11750부근에 공략한 종목으로 아침에 5%이상 갭상승이 나왔습니다. 종가배팅 종목의 경우 시초가 갭상승이 뜨면 정리하고 당일 주도주로 갈아타는 편이 좋습니다. 어제 오후당시에는 120일선을 계속적으로 지지하면서 공략가격대를 지속적으로 유지하였으며, 윤석렬총장 직무 복귀소식에 시간외 거래에서도 3%이상 상승하며 좋은 흐름을 보이더니 아침에 5%이상 갭상승이 나온 것 입니다. 또한 오후장에서도 14%이상의 큰 급등이나왔습니다.

 

 

★ 시초가 공략종목 : 한국정보인증

▶ 한국정보인증 3분봉 차트 상황
▶ 한국정보인증 매매현황 공유

한국정보인증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선별한 종목으로 갭상승 출발 이후 2번째 캔들에서 고점돌파가 나오면서 단 15분안에 무려 28%까지 상승한 종목입니다. 첫번째 캔들 최고점에 진입했어도 20%의 수익이 단 12분안에 발생된 셈입니다. 8%이상에서 대부분매도하면서 기분좋게 놓아준 종목입니다.

 

 

★ 시초가 공략종목 : 토박스코리아

▶ 토박스코리아 3분봉 차트 상황
▶ 토박스코리아 매매현황 공유

토박스코리아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선별한 종목으로 갭상승 출발 이후 2번째 캔들 돌파도 나왔지만 다음 분봉부터 하락이 나왔었고 그 당시에 저는 앞서 소개드린 한국정보인증을 하느라 바로 진입을 못하고 정확한 눌림목 매수타점 1425원을 제시하며 1460원까지 간다고 이야기한대로 2%이상의 수익을 단 20분여만에 챙기고 마무리지었습니다.

 

 

스윙 공략종목  : 시스웍

▶ 시스웍 3분봉 차트 상황

 

▶ 시스웍 매매현황 공유

시스웍 3분봉 입니다. 월요일 장 종료직전에 스윙종목이라고 미리 알려주었으며, 2일이 지난 오늘 장중 11%가까운 급등이 나왔습니다.

 

 

장전예상종목: 한국팩키지

▶ 한국팩키지 3분봉 차트 상황

한국팩키지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 종목으로 상승추세에 있는 일봉상의 위치를 보고 판단한 종목입니다. 시초가 돌파가 나왔으며 일시적인 하락시 10일선부근에 물량을 많이 담고 15분 홀딩시에 3%가까운 수익구간이 있었습니다.

 

 

장전예상종목: 씨젠

▶ 씨젠 3분봉 차트 상황

씨젠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 종목으로 10일선 지지후 다음분봉에 바로 전일고점을 돌파하였으나 그 1%구간 이외에는 추가적인 상승없이 하락한 종목입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시초가 돌파매매를 두려워하지 말자. 돌파 성공시 큰수익이 발생하고 만약 하락하게 되면 눌림목에서 더 주워담으면 된다.

 공인인증서 폐지이슈로 인하여 관련주들이 폭등한 가운데 그 중 1종목인 한국정보인증을 시초가 돌파매매로 큰 수익을 실현하였습니다. 종가배팅 종목 또한 4%이상 수익하였고 월요일에 스윙종목이라 미리 공개한 시스웍도 11%이상 급등! 손대는 것마다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12월은 첫출발이 좋으니 상승세가 지속될 것 같습니다. 내일도 좋은 종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