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종가배팅 종목 29%까지 상승 및 당일 공략종목 상한가 달성!! (에스와이, SG&G, 종근당바이오, 엘브이엠씨홀딩스, 진매트릭스) 매매결과 분

주장 : 주식장인 2020. 12. 7. 17:10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장전예상 2개와 시초가 공략종목 1+1개를 선정하였습니다.  어제 종가배팅을 오늘 18%수익을 내겠다고 장전부터 미리 이야기를 했었는데 현실화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였으며, 오늘 공략종목이였던 에스와이가 결국 "상한가"에 진입하며 아름답게 마무리되었습니다. 그럼 전체적인 매매타점에 대해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 상승세를 유지한 국내 종합지수 모습

 

 

종가배팅종목 : 종근당바이오

 

▶ 종근당바이오 5분봉 차트 상황
▶ 종근당바이오 매매현황 공유

 

종근당바이오 3분봉 입니다. 금요일 지지하는 모습을 보고 70300원 부근 종가배팅으로 제시한 종목입니다. 70100원까지 2호가 빠지기는 했지만, 시간외 거래에서 거의 상한가 근처까지 상승하는 것을 보고 월요일에 크게 먹을 수 있겠구나 확신했습니다. 장 시작전에 미리 18%정도 수익내겠다고 이야기하고 17.14%에 대부분 매도를 했으니 제말대로 실현이 된 셈이며, 소량 남겨둔 물량은 27.71%까지 홀딩후 매도하여 수익률을 극대화하였습니다. 매수 관점은 일봉상 5일선 지지 및 분봉상 최후의 보루 구간 지지를 했기에 70300원에 매수타점을 제시했었습니다.

 

 

★ 시초가 공략종목 : SG&G

 

▶ SG&G 3분봉 차트 상황
▶ SG&G 매매현황 공유

 

SG&G 3분봉 입니다. 오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첫번째 분봉 돌파가 나오며 2.8%수익이 바로 나왔으며, 그 이후 제시한 눌림목 구간에서 3%이상 수익구간이 있었으며, 정확하게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 시초가 공략종목 : 에스와이

 

▶ 에스와이 3분봉 차트 상황
▶ 에스와이 매매현황 공유

 

에스와이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처음부터 눌림목을 공략하라고 이야기를 해줬습니다. 결론적으로 상한가까지 진입하였는데 9시3분 8%부근에 최초공개한 이종목이 매수타점에서 꾸준히 올라와주면서 결국 상한가를 달성하였습니다. 2번째 연두색박스안이 제대로된 매수타점으로 매수하고 꾸준히 상승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장전예상종목 : 진매트릭스

 

▶ 진매트릭스 3분봉 차트 상황

 

진매트릭스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장전예상종목으로 선정하였으며, 시초가 돌파가 나오지 않으니 장초반에 볼밴하단까지 하락이후 곧바로 볼밴상단까지 반등이 나왔으며 그 이후 볼밴하단선을 지지하면서 오후장에서 전일고점 돌파가 나온 직후 곧바로 피봇2차저항까지 상승한 종목입니다. 오전장에 일찍이 공략종목을 매매하며 수익으로 마무리 지엇기에 매매를 하지는 않았지만 결국 상승이 나왔던 장전예상 종목입니다.

 

 

장전예상종목 : 엘브이엠씨홀딩스

 

▶ 엘브이엠씨홀딩스 3분봉 차트 상황

 

엘브이엠씨홀딩스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으로 선정하였으며, 시초가 돌파가 나오지 않으니 장초반에 볼밴하단을 타고 하락을하다가 9시30분 최저점을 지지하고 전일고점 근처까지 상승이 나왔었습니다. 그 이후 전일고점을 뚫어주지 못하니 역시 하락으로 마감하고 말았습니다. 이처럼 당일 그 주식이 급등 및 큰 시세가 나오기위해서는 전일고점을 꼭 돌파해주어야 합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휸 : 당일 주가의 급등은 반드시 “전일고점 돌파”가 있어야 가능하다.

 

 금요일에 종가배팅했던 종목을 원하는 만큼 큰 수익을 실현하고 나니 공략종목에 대해 접근할 때도 침착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게 바로 승자의 여유라고 할까요? 이미 크게 수익을 실현했기에 전혀 급하게 할 필요가 없었지요. 오늘 공개한 공략종목에 대해서도 매수타점에서만 접근하여 정확하게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으며 매매를 하지 않은 장전예상종목도 복기해서 보니 타점에서 수익구간은 나왔었습니다. 이번주도 월요일부터 큰 수익으로 시작하였으니 출발이 좋으며 꾸준히 당일 주도주를 압축/선별하여 좋은 종목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