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주식수익으로 축제와 같은 하루를 보내다. Feat.전자책 출간! 8월31일 핫이슈 종목 (에스맥, 태웅로직스, KNN, 다날, 두산중공업, sv인베스트, 신풍제약)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0. 8. 31. 17:48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 장전예상 종목 3개와, 공략종목 2개를 선정하였습니다. 그 중 다날이 장전예상과 공략종목에서 공통으로 선별되며 매수타점에서 크게 급등이 나오며 수익구간을 충분히 주었습니다. 또한 예상종목, 공략종목 대부분이 매수타점에서 모두 반등이 나오면서 아무거나 해도 모두 수익이 가능한 종목들이였습니다.

그럼 매매타점에 대해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글 맨 아래 중요 공지가 있으니 끝까지 봐주시기 바랍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 갭상승 출발 이후 오후 급락후 반등한 국내 종합지수 모습

 

장전 예상종목 및 시초가 공략종목 : 다날

▶ 다날 3분봉 차트 상황
▶ 다날 매매현황 공유

다날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과 공략종목으로 공통으로 선정한 종목으로 갭 상승이 나왔으며 최초 5340원 매수타점으로 평상시 보다 빨리 매수가를 제시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아무래도 장전예상과 공략 공통으로 선별되었고 그 당시 고점이 5340원으로 이가격을 뛰어넘으면 바로 급등이 나오기에 언급을했었고 4.5%수익이 순식간에 발생하였습니다. 그 이후에 다시 20일선 타점에서 피봇2차저항까지 제가 늘 설명드린 정석대로 10시이내 모든 수익구간이 여러 번 나온 좋은 종목이였습니다.

▶ 다날 일봉 차트 상황

다날 일봉차트 입니다. 카카오게임즈 일반공모와 관련하여 지분을 일부 보유하고 있는 다날이 시초가에 큰 급등이 나왔습니다. 일봉상 긴윗꼬리가 달린 음봉으로 마감되었으며 외국인이 많이 매도하였지만, 기관투자자들 수급이 들어와있는 상태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 : 태웅로직스

▶ 태웅로직스 3분봉 차트 상황
▶ 태웅로직스 매매현황 공유

태웅로직스 3분봉 입니다. 93분에 최초 공개한 종목으로 3분뒤 10일선 눌림목타점에서 4440원으로 매수가격을 제시하였습니다. 그이후 단 5분만에 최대 10%이상의 급등시세가 나오면서 신속하게 수익을 챙길 수 있었으며 급락조정이 오긴했지만 다시 피봇1차저항을 뚫어주면서 한번더 시세가 나왔던 종목입니다.

▶ 태웅로직스 일봉 차트 상황

태웅로직스 일봉차트 입니다. 전일 상한가 진입종목으로 다음날인 오늘까지 급등에 영향을 많이 끼진 종목입니다. 누구나 널널하게 수익으로 나올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시초가 및 오후 공략종목 : 에스맥

▶ 에스맥 3분봉 차트 상황
▶ 에스맥 매매현황 공유(오전)
▶ 에스맥 매매현황 공유(오후)
▶ 에스맥 일봉 차트 상황

에스맥 일봉차트 입니다. 5일선을 지지하면서 크게 급등이 나오고 있는 종목으로 외국인/기관 투자자 모두 엄청난 물량의 양매수 수급이 들어와있는 상태입니다. 내일도 급등이 나올 거라 봅니다.

 

장전 예상종목 : 두산중공업

▶ 두산중공업 3분봉 차트 상황
▶ 두산중공업 매매현황 공유

두산중공업 3분봉 입니다. 장전 부터 가장 눈에 띈 종목으로 장전예상종목으로 선별하였으며, 최초 시초가 돌파후 피봇2차저항부근에서 매도를 제시하였고, 그 이후 10일선 눌림목타점에서 다시 재매수를 제시하여 3%가까운 수익이 바로 나왔습니다. 그이후에 황금선을 지지하니 점심시간부근에 피봇2차저항대를 돌파하면서 급등이 나왔으며 결과적으로 장중 최대 27.3%까지 급등하며 거의 하루종일 상승한 종목입니다.

▶ 두산중공업 일봉 차트 상황

 

장전 예상종목 : KNN

▶ KNN 3분봉 차트 상황

KNN 3분봉 입니다. 장전 예상 종목으로 선별한 종목으로 그동안 너무 많이 거래를 하여 등한시한 종목입니다. 시초가 10일선, 그리고 20일선 부근에서 계속적인 반등이나오면서 집중공략을 하고자 마음먹었다면 크게 수익을 3번이상 실현했을 종목입니다.

▶ KNN 일봉 차트 상황

KNN 일봉차트 입니다. 전일거래에서 일봉상 5일선을 지지한 십자가 음봉으로 오늘 역시나 큰거래량이 터지면서 급등도 함께 나왔습니다. 수급으로는 아쉽게도 개인투자자들만 연속적으로 잔뜩 들어와있는 상태입니다. 아무래도 홍정욱이라는 인물에 엮인 테마로서 모든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이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장전 예상종목 : 오성첨단소재

▶ 오성첨단소재 3분봉 차트 상황
▶ 오성첨단소재 매매현황 공유

오성첨단소재 3분봉 입니다. 일봉상태와 예상체결량을 보며 장전예상종목으로 선정한 종목으로 지속적으로 전일고점 돌파 문을 두드리더니 결국 오후에 단 9분만에 폭등시세가 나왔던 아찔한 종목입니다. 2%에서 22%가까이 시세가 나온게 단 9이라니 믿겨지는가요? 그리고 22프로정도 시세가 나왔을 때 급등 최고점이라고 이야기한 이후로 주가가 급락이 나오면서 최고점을 정확하게 맞췄습니다..

▶ 오성첨단소재 일봉 차트 상황

오성첨단소재 일봉차트 입니다. 일봉상 5일선을 지지한 차트로 가능성이 충분해 보였던 종목인데 역시나 장중 22%가까운 급등이나오면서 오늘 수익실현할 만큼 기대이상의 시세가 나왔습니다.

 

오후공략종목  : SV인베스트

▶ SV인베스트 3분봉 차트 상황
▶ SV인베스트 매매현황 공유

SV인베스트 3분봉 입니다. 오후장에 거래량이 급증하며서 크게 시세가 나온 종목으로 눌림목매매를 위해 공유하였습니다. 4140원과 4100원 각각 매수가격을 제시하였으며 추가매수자리에서는 2.2% 수익구간이 9분안에 발생하였습니다.

▶ SV인베스트 일봉 차트 상황

SV인베스트 일봉차트 입니다. 일봉상 정배열차트로 지속적으로 전일고점을 갱신하기 위해 노력하며 주가가 자꾸 위로만 올라가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항상 당일 매매에서는 무조건 전일고점을 체크하면서 매매하시면 큰 도움이됩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 모든 무료방을 정리하고 지인 및 팬에게만 오픈한 방에서 대박종목들을 선정하여 공유하고 매매타점까지 완벽하게 잡으면서 모든 종목을 수익으로 나올 수 있었습니다.

확실히 이방 저방 신경을 안써도 되니 이렇게 마음이 편하구나 세삼 느꼈습니다. 덕분에 종목선정에 조금더 심혈을 기울일 수 있었던 것 같고 그 결과물로서 고스란히 모두 수익을 실현하는 열매를 맺은 것 같습니다. 오늘의 승리요인은 확실히 ★ 실전 단타매매 필독서를 만들어서 선 공개한 것 덕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걸 일일이 돈을 받고 팔기보다는 저와 함께 해주시는 분들께 함께 수익을 내드리고자하는 간절한 마음이 컸기에 주말동안 작업을 완료하여 무료로 배포를 하였는데, 특히나 감동적인 것이 그동안 항상 청개구리처럼 반대로만 가며 손실을 입던 친구가 이 자료 한번보고나서 40만원의 수익을 하루만에 실현했다는 것에 감명을 받았습니다. 굳이 가격을 매기자면 최대한 비싸게 받고싶은 욕심도 있었지만 순전히 다같이 잘해보자는 의미로 먼저 호의를 베풀어보니 오늘의 좋은 결과가 있었던거라 생각하고 앞으로 지속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필독서라 생각합니다. 주식이 오르는 원리와 종목선정에 대한 핵심 비기이고 단타매매를 하기위해 이것만큼은 꼭알아야 할 핵심만 간결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또한 저와 함께할 경우 당일 수익낼 수 있는 확률높은 핫이슈 종목만을 찾아드려서 상대하기때문에 항상 수익일 수 밖에 없습니다.

○ 전자책 표지
인사말

오늘도 고생 하셨구요저의 글이 주식매매를 하는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거나실제로 수익을 보고 계시다면 후원으로 알려주시면 받은 성원을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