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금요일 종가배팅은 항상 큰 수익을 준다. 8월3일 핫이슈 종목(모나미, 신성통상, 대명소노시즌, EDGC, 휴마시스, 우진비앤지, 퓨쳐스트림)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0. 8. 3. 19:37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금요일 종가배팅으로 제안한 종목인 모나미가 시초가에 최대 10500원까지 오르며 8.36%의 수익구간 나왔습니다. 그리고 오늘 공략하기로한 신성통상 역시 피봇2차저항을 뚫는 급등이 나오면서 충분한 수익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습니다. 그 이외 공략종목 몇가지를 소개드리기로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매매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카카오톡 당시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 코스닥 지수가 많이 상승한 모습 

 

 

종가배팅종목  : 모나미

▶ 모나미 3분봉 차트 상황
▶ 모나미 매매현황 공유

모나미 3분봉 입니다. 금요일 종가배팅으로 제시한 종목입니다. 시초가에 바로 갭상승이 나오면서 첫번째 캔들에서만 8.36% 급등이 나왔습니다. 저는 시초가에 6.3%부근에서 수익을 챙겨라고 알려주었으며 그 이후 두번째 네모박스 부근 눌림목에서 수익구간이 다시 나온 이후로는 지속적으로 하락하며 막판에는 폭락을 하면서 최종적으로 5%이상 하락으로 마감하였습니다. 종가배팅을 최고 유리한 가격에 매도하라고 알려준 선구안으로 모두 만족스런 수익을 챙겼으리라 봅니다.

▶ 모나미 일봉 차트 상황

모나미 일봉차트 입니다. 오늘 만원이 넘는 급등이 나왔지만, 지속적으로 하락을 하며 긴 음봉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아마 8천원 부근이 적정한 가격이라 생각되는데 거기까지 빠질지 아니면 약한 조정후 다시 상승이 나올지 지켜봐야합니다.

 

 

금일공략종목  : 신성통상

▶ 신성통상 3분봉 차트 상황
▶ 신성통상 매매현황 공유

신성통상 3분봉 입니다. 시작전 예상종목으로 선별해놓고, 장 시작이후에도 큰 거래량이 발생되면서 급등이 나온 종목으로 오늘 매매하면 꼭 수익을 낼 수 있는 종목이라 생각하여 공유하였습니다. 첫번째 캔들에서 워낙에 큰 급등이 나온상태였고, 2번쨰 캔들은 그 지점을 돌파하지 못한채로 내려오며 10일 이동평균선을 정확하게 지지하면서 다시 상승이 나오면서 피봇2차저항까지 6분만에 뚫어버리는 급등이 나온 종목으로 눌림목매매를 원칙대로 하며 피봇2차저항 부근에 매도 주문을 해놓았을 경우 쉽게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 신성통상 일봉 차트 상황

신성통상 일봉차트 입니다. 오늘의 급등시세로 인해 신고가 가격까지 갔다가 내려왔습니다. 반일테마로 요즘 핫한 종목인데 오후장에 크게 하락이 나오면서 -4%이상으로 내려왔습니다.

 

 

장전예상 종목  : 우진비앤지

▶ 우진비앤지 3분봉 차트 상황
▶ 우진비앤지 매매현황 공유

우진비앤지 3분봉 입니다. 장전 예상종목으로 발굴해놓은 종목인데, 단 한종목에만 집중하기 위해서 일부러 오픈을 하지않았는데 정석대로 시초가 돌파매매가 성공된 아주 좋은 예를 들 수 있는 시초가 돌파의 교과서적인 종목입니다. 첫번째 캔들부터 보시면 왜 이게 시초가 돌파매매의 정석인지 잘 이해하실겁니다. 50분만에 무려 19%이상 급등이 나온 종목입니다.

▶ 우진비앤지 일봉 차트 상황

우진비앤지 일봉차트 입니다. 최근 급등 및 거래량증가 이후에 다소 조정되고 있었던 종목으로 오늘의 큰 시세로 인해 거래량이 다시 증가되면서 큰 급등이 나왔었습니다. 수급도 외국인과 기관투자자 모두 순매수로 들어와있는 상태 이기 때문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퓨쳐스트림

▶ 퓨쳐스트림 3분봉 차트 상황
▶ 퓨쳐스트림 매매현황 공유

퓨쳐스트림 3분봉 입니다. 3분봉으로 지지하는 상황을 확인하고 공유한 종목인데, 3분봉 상태가 좋지 않길래 재빨리 5분봉으로 돌려보니 10일선 부근을 강력히 지지하는 것을 확인했었습니다. 그 이후 알려준 타점에서 4%이상의 상승이 나왔습니다.

▶ 퓨쳐스트림 일봉 차트 상황

퓨쳐스트림 일봉차트 입니다. 오늘 시초가에 강력한 상승이 있었지만 그 가격대를 지키지 못하고 계속하락하며윗꼬리가 달린 양봉으로 마감이되었습니다. 외국인 수급이 오늘 순매도로 돌아서면서 잠시 조정이 나올 것으로 보이며, 이 종목의 특징이 갈때는 잘가면서 막상 매매해보면 굉장히 호가창이 무거워서 잘 가지 않는 것 입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대명소노시즌

▶ 대명소노시즌 3분봉 차트 상황
▶ 대명소노시즌 매매현황 공유

대명소노시즌 3분봉 입니다. 시초가부터 좋은 거래량으로 눈여겨 보던 종목인데, 매매타점에서 계속 올라주면서 충분한 수익을 실현하게 할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그러나 피봇2차저항 부근을 뚫지 못하면서 주가가 그 아래에서만 거래되었습니다.

▶ 대명소노시즌 일봉 차트 상황

대명소노시즌 일봉차트 입니다. 역대급 거래량이 터지면서 긴 양봉이 나온 종목으로 8월에 눈여겨볼 좋은 종목이라 생각합니다. 오늘 기관투자자 순매수에 힘입어 많이 상승하였습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휴마시스(상한가 종목)

▶ 휴마시스 3분봉 차트 상황
▶ 휴마시스 매매현황 공유

휴마시스 3분봉 입니다. 피봇2차저항 돌파후 눌림목 매매 관점으로 958분 당시 전고점 `14000원대 돌파를 확인하였고, 그 지점이 뚫어주면서 지속적으로 급등이 나오며 결국 장중 상한가에 진입한 종목입니다.

▶ 휴마시스 일봉 차트 상황

휴마시스 일봉차트 입니다. 일봉상 과거 쩜상으로 주가가 폭등할때의 가격이 오늘의 상한가로 그 가격마저 뚫려버렸습니다. 주가가 엄청나게 강력하게 상승하고 있는 종목으로 내일 시초가에 관심을 갖고 지켜보도록하겠습니다. 타점은 알려드린데로 동일하게 공략할 예정입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EDGC

▶ EDGC 3분봉 차트 상황
▶ EDGC 매매현황 공유

EDGC 3분봉 입니다. 전일고점돌파 관점으로 접근한 종목으로 104분에 언급한 이후로 지속적으로 상승하며 장중 최대 25%이상 급등이 나왔습니다. 이 종목은 금요일 공략종목으로 하루만 더 보유했다면 큰 수익을 실현할 수도 있었던 종목입니다.

금요일 공략종목 링크 ▼

https://safety11.tistory.com/122

 

세력형님들도 가끔은 지각을 한다. – 7월 31일 오전 핫이슈 종목( 경동제약, 신신제약, 서한, EDGC,

종가배팅 종목이 갭상승이 뜨지 않고 거래량도 터지지 않아서 불안하게 출발하였습니다. 오랫만에 손절을 할까도 고민하였지만 15분을 참아보니 뒤늦게 큰돈이 들어오며 크게 급등을 하면서 ��

safety11.tistory.com

▶ EDGC 일봉 차트 상황

EDGC 일봉차트 입니다. 오늘의 급등시세로 인해 다시 최고점을 향해 달려가는 것 처럼 보입니다. 23000원 이상을 언제 돌파하는지 지켜봐야겠습니다.

 

 

글을 마치며...

 이번주 휴가기간으로 집에서 편안하게 매매해봤습니다. 이미 종가배팅으로 크게 수익을 내고 마음의 안정을 갖고 매매에 임하니 그 이후 매매하는 종목도 가급적이면 적절한 매수타점에서만 대응을 하였고 그 결과 대부분이 수익으로 다올 수 있었습니다. 아쉽게도 오후에 손절한 종목도 있지만 그 종목 또한 눌림자리를 찾아 다시 수익을 실현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아직 익절을 하지않은 종배종목이 있는데 내일 대박수익을 인증하도록 하겠습니다.  8월 시작을 이렇게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어서 기분 좋습니다. 여러분들 계좌에도 8월에 항상 좋은 소식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그럼 수고 하셨고 내일 다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