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종가배팅 종목의 큰 수익 - 7월 30일 핫이슈 종목( 화일약품, 한국알콜, 오상자이엘, 이랜텍, 대덕전자)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0. 7. 30. 19:51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종가 배팅 종목이 장중 최대 15%, 11%이상 각각 상승하면서 큰 수익을 실현할 수 있는 구간이 나왔습니다. 시초가 부터 갭상승을 띄우면서 종가배팅을 시도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수익으로 나올 수 있는 종목을 제공하였습니다. 또한 시초가 매매로 공략한 종목에 대해 눌림목매수 타점을 찾아서 제시한 자리에서 3%이상의 수익을 실현하였으며 완벽한 매매를 선보인 하루 였습니다. 그럼 오늘 매매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카카오톡 당시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 갭상승으로 올리고 시작한 국내종합지수 모습

종가배팅종목  : 한국알콜

▶ 한국알콜 3분봉 차트 상황
▶ 한국알콜 매매현황 공유

한국알콜 3분봉 입니다. 어제 종가배팅으로 제시한 종목입니다. 시초가에 1%이상의 상승이 나오면서 좋은 출발을 이어가다가 10시경에 장중 최고점인 18250원까지 상승하며 11.2%이상의 큰 급등이 나온 종목입니다.

▶ 한국알콜 일봉 차트 상황

한국알콜 일봉차트 입니다. 오늘의 큰 시세가 나오면서 일봉차트가 다시 완전한 정배열로 좋은 차트가 만들어졌습니다.

 

종가배팅종목  : 오상자이엘

▶ 오상자이엘 3분봉 차트 상황

오상자이엘 3분봉 입니다. 어제 종가배팅으로 제시한 종목입니다. 시초가에 2%이상의 상승이 나오면서 좋은 출발을 이어가다가 942분에 장중 최고점인 13900원까지 급등하며 최대 15%가까운 상승률이 나온 종목입니다.

▶ 오상자이엘 일봉 차트 상황

오상자이엘 일봉차트 입니다. 일봉상 5일선을 쭈욱 타고 올라가고 있는 종목으로 다시 상승이 나올 확률이 높은 종목입니다.

 

금일공략종목  : 이랜텍

▶ 이랜텍 3분봉 차트 상황
▶ 이랜텍 매매현황 공유

이랜텍 3분봉 입니다. 원래 오늘 공략종목으로 첫번째 네모박스구간에서 시초가 고점을 돌파할때 따라 들어갈 계획이였으나, 그 당시 갑작스러운 업무가 발생하여 놓쳤습니다. 그 이후 하락하면서 지지하는 구간을 찾아 제시한 타점이 6100원으로 제시한 타점에서 6460원까지 상승하며 20분 이내에 최대 5.9%이상의 수익을 챙길 구간이 있었던 종목입니다.

▶ 이랜텍 일봉 차트 상황

이랜텍 일봉차트 입니다. 어제 상한가 진입한 종목으로 오늘 아침에도 강력한 시세가 나온 종목입니다. 정석대로 눌림목 구간에서 여유있는 수익까지 챙겨준 종목으로 앞으로 잠시 조정이 있을 수 있겠지만 다시한번 공략해볼만한 종목입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대덕전자

▶ 대덕전자 3분봉 차트 상황
▶ 대덕전자 매매현황 공유

대덕전자 3분봉 입니다. 몇일전 종가배팅으로 추천했던 종목으로 오늘 그 이후에 지속적으로 상승하고있었으며 오늘 아침에 큰 거래량이 터지면서 눌림목매매를 공략하기 위해 20일선 부근에서 매수하였다면 4.3%수익구간이 있었을 텐데… 20일선을 잠시 깨고 내려오면서 손절을 한 사람도 있었을 겁니다. 그 때는 손절을 확실히 결정할지 여부를 5분봉으로 재빨리 돌려보며 20일선을 지지하는지 여부를 확인했더라면 아마 마음놓고 보유하면서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었을 겁니다.

▶ 대덕전자 일봉 차트 상황

대덕전자 일봉차트 입니다. 일봉차트가 너무 좋은 흐름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미 몇일전부터 공략한 종목으로 시세가 여전히 죽지않고 살아있으며, 오늘 수급현황은 외국인, 기관투자자 모두 양매수로 매우 양호한 상태입니다.

 

스윙종목 매도현황  : 화일약품

▶ 화일약품 3분봉 차트 상황

화일약품 3분봉 입니다. 원래 이종목은 일봉상황을 보면서 스윙으로 계속 보유를 하려고 했던 종목이지만, 오늘 점심시간에 13%이상의 급등 시세가 나오면서 생각보다 급등이 빨리 나왔기에 매도로 대응한 종목입니다. 사실 최고점에 매도는 하지 못했으며 그 이후에 음봉에서 매도했지만 그래도 6%가까운 수익이 나왔습니다. 식사후 차트를 바로 못보고 취침을 헀던게 아쉽네요.

▶ 화일약품 일봉 차트 상황

화일약품 일봉차트 입니다. 최근 매매종목으로 급등이후 심하게 눌리고 있었던 와중에 지켜야하는 구간을 지지하였기 때문에 스윙으로 들고 가려고 하다가 오늘의 급등으로 바로 매도로 대응하였습니다. 일봉을 보시면 큰 급등이후에 음봉으로 많이 빠지면서 10일 이동평균선을 지지하면서 서서히 다시 상승하고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게 홀딩의 핵심 포인트였습니다.

 

글을 마치며...

 종가배팅 종목이 너무 큰 급등이 나와 기분이 좋았습니다. 공략종목 모두 올바른 매수타점을 공유하고 누구나 쉽게 수익을 낼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시하며 수익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와줬습니다. 하루에 너무 많은 종목을 할 필요는 없으며, 아침에 선정한 종목으로 매수 타점을 찾아서 확실하게 수익을 즐기고 나오면 됩니다. 오늘도 종가배팅 종목이 있는데, 기관/외국인 투자자 들의 수급이 양매수로 들어온 종목으로 일봉과 분봉의 타점이 종가배팅에 적합한 위치로 내일 수익을 실현하고 무슨 종목이였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고, 내일도 좋은 종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그리고 저의 글이 주식매매를 하는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거나, 실제로 수익을 보고 계시다면 후원으로 알려주시면 받은 성원을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