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 10

폐배터리 리사이클 공정 기대감으로 상승하는 코스모화학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폐배터리 리사이클 공정 기대감으로 상승하는 코스모화학)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장초반에 공유한 종목으로 2%출발하여 10%가까이 상승하는데 단 4분이 걸린 종목입니다. 최근 포스팅된 글을 보면 이낙연 관련주가 뜬다고 분명히 이야기를 했는데, 그 이후로 지속..

안전하게 상승할 주식 종목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안전하게 상승할 주식 종목 알아보자~)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바이오는 3%출발을 시작으로 12분만에 12% 상승이 나온 대박 종목이였습니다. 장초반 일찍 공략이 가능했다면, 10%수익을 쉽고 빠르게 챙길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1분봉 차트를 보면 2번..

상장폐기 위기에서 거래가 재개된 코오롱티슈진의 주식차트에 대해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상장폐기 위기에서 거래가 재개된 코오롱티슈진의 주식차트에 대해)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9시 정각 7% 상승으로 출발하여 17%까지 급등하는데 단 4분이 걸린 코오롱티슈진 입니다. 정말 논란이 많은 주식종목이였지요. 그동안 장기적인 거래중지에서 벗어나 다시..

신약 신규물질로 대박날 회사 주식 araboja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신약, 신규 개발 물질로 대박날 회사 주식 araboja)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노터스는 오전내내 상승중입니다. 최초 9시에 공유한 이후 4%출발하여 최대 22%까지 상승폭이 나왔었지요.. 실제 대화내용을 박제하였습니다. 참 오전내내 아름답게 상승의 분위..

민주당 세대교체 관련 테마주식은 무엇이고 왜 오르는가?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민주당 세대교체 관련 테마주식은 무엇이고 왜 오르는가?)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상기 차트는 유니온머티리얼입니다. 장 시작 5분전에 공유한 종목으로 오전내내 상승흐름이 있었고 피봇1차저항까지 무난하게 상승한 종목입니다. 2%출발하여 4%이상 상승이 나왔습니..

오늘 바로 급등하는 주식 종목 미리 찾아 수익내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오늘 바로 급등하는 주식 종목 미리 찾아 수익내는 방법)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종가배팅 없이 당일 대박주 딱 2개만 했고, 그 종목들에 대한 시간대별 움직임에 대해 분석하겠습니다. 9시 시초가부터 언급한 종목으로 90분만에 25% 폭등이 나온 대박..

희귀 금속 희토류 관련 국내주식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희귀 금속 희토류 관련 국내주식 정보)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동국알엔에스의 3분봉 차트를 보여드립니다. 동국알엔에스는 희귀 금속인 희토류 관련 주식으로, 최근 상승세를 유지하다가 어제 잠시 음봉으로 쉬어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자리는 바로 쉬어가는 ..

다음날 22% 폭등하는 종가배팅 종목 선정의 비결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다음날 22% 폭등하는 종가배팅 종목 선정의 비결)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2일전 공유한 미코도 그 다음날인 어제 20%가까운 급등이 나왔고, 오늘 소개드린 넥스턴바이오도 전일 공유하고 그 다음날에 22%이상 폭등이 나왔습니다. 그 2종목을 일봉차트를 함께..

하락장에 상승하는 주식종목의 특징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하락장에 상승하는 주식종목의 특징] 연일 지속되는 전쟁으로 국제사회의 불안한 상태가 이어지며 주식시장도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럴때 무슨 종목을 해야 수익을 낼 수 있는 것인가? 그 해답은 당일 주도주 공략에 있습니다. [하락장에 상승하는 주식종목의 특징] 그 이유는 장 초반 거래량이 급증하고 모두의 관심을 받은 종목이기에 종목선택만 잘하면 단기간 급등을 맛볼 수 있기에 짜릿한 수익을 내기 쉽기 때문입니다. 그럼 오늘 아침에 가장 공략하기 좋았던 종목이 무엇인지 함께 알아봅시다. 오늘은“EDGC”라는 종목의 매매현황(캡쳐사진 참고) 통해 증명해 보겠습니다. ▼ [사진] ▼ ▶위 보신 캡쳐내용대로라면, 9시 초반 종목 공유후 30분만에 16%가 급등..

美 대마초 규제 완화 기대감에 급등하는 관련주식

안녕하세요? 한달간의 계정 정지가 풀리며, 컴백! 신고합니다 ^^ 정지사유 : 러시아, 우크라이나 관련 사진 업로드 T.T 그동안 주옥같은 종목들이 참 많았지만, 바쁜 관계로 오늘 종목에 대해 간략히 이야기하기로 하고 보석같은 종목은 틈틈히 공유하도록하겠습니다. [美 대마초 규제 완화 기대감에 급등하는 관련주식] 오늘은 장 초반 화일약품을 선정한 이후 그 종목의 급등상황에 대해 아래의 그림을 참고하며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아래 [美 대마초 규제 완화 기대감에 급등하는 관련주식] 화일약품은 최근에 대형 화재/폭발 사고 소식이 접해지면서 모두가 안타까워했던 회사입니다. 오늘의 급등은 그것과 관계없이 미국의 마리화나 규제 완화정책이 나오면서 관련주인 화일약품이 급등을 하였습니다. 장초반 공유하였는데 7%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