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오늘 바로 급등하는 주식 종목 미리 찾아 수익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2. 10. 20. 12:18

안녕하세요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방과후학교 - 나나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탕수웨이

(오늘 바로 급등하는 주식 종목 미리 찾아 수익내는 방법)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종가배팅 없이 당일 대박주 딱 2개만 했고, 그 종목들에 대한 시간대별 움직임에 대해 분석하겠습니다.

▶ 한신기계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9시 시초가부터 언급한 종목으로 90분만에 25% 폭등이 나온 대박 종목입니다. 

 

▶ 한신기계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9시에 최초 언급한 이후 15분에 18% → 그다음 10시30분에는 최고점인 25%이상 급등이 나온 상태입니다. 

이종목을 선정한 사유는 과거에도 자주 매매했던 효자종목이기도 하고 차트상 완전 바닥을 다졌다 보고 이제 모든 이평선이 결집하여 급등을 예상한 종목인데 오늘 아침부터 크게 갭상승을 띄워놓더니 오전내내 글을 작성하는 지금까지도 상승하고 있는 종목입니다. 이렇게 큰 폭으로 하락한 이후 다시 상승 초입에 있는 종목과 친해져야 합니다. 그래야 먹을 복이 있습니다. 

 

 

단타는 벨누르고 잽싸게 튀는 행동

 

▶ EDGC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10월6일 최초 언급이후 부터는 지속적인 상승폭이 나오고 있는 EDGC는 오늘도 9시 초반에 공유하였으며, 단 54분만에 17% 이상 폭등이 나온 대박 종목입니다. 

▶ EDGC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대화내용을 보시면 오늘 최초 언급한 시간이 9시 1분이고, 그 이후에 언급할때마다 큰폭으로 오르고 있는 것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4분까지만 봤을때는 정말 아름다운 우상향 종목입니다. 

 

 

매일 아침 주식단타로 성공하는 직장인이 되세요 ♡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급등 눌림 그다음 재 급등! 이 패턴을 잘 알아두자. 하락장에도 공략할만한 종목이 많다.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모든 인간관계의 시작 : Give & Take

고맙다는 말보다수고한다는 격려보다잘했다는 칭찬보다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뭐든 클릭으로 도움을 주면 모두에게 좋은일이 생긴다!

후지 민아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기부 테이크 (가는말이 고와야 오는말이 곱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뱅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