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 14

강원도 테슬라 공장이 생기면 걸스데이 유라가 간다?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강원도 테슬라 공장이 생기면 걸스데이 유라가 간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강원도 테슬라 공장이 생기면 걸스데이 유라가 간다? 장 시작전 공유한 종목으로 9%상승 출발이후 18분만에 최고 27%가까운 급등이 나온 대박종목입니다. 김진태 강원도지사가 테슬라..

사우디 미래 신도시 네옴시티 식수 해결할 수 있는 한국 회사가 있다?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사우디 미래 신도시 네옴시티 식수 해결할 수 있는 한국 회사가 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우디 미래 신도시 네옴시티 식수 해결할 수 있는 한국 회사가 있다? 최근 공략종목이기도 한 웰크론한텍은 장초반 공유하였고, 5.18%상승출발이후 단 9분만에 1..

샤오미 국내 공식 총판 회사가 리튬 신규사업 진출?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샤오미 국내 공식 총판 회사가 리튬 신규사업 진출?)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장 시작과 동시에 공유한 한국테크놀러지는 6%상승 출발이후 28% 폭등하는데 단 8분이 걸린 대박 종목입니다. 일분봉을 보시면 8분간 광란의 질주를 한 모습이 보일 것이고, VI당..

다음날 급등할 주식 종목을 전날 미리 알아보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다음날 급등할 주식 종목을 전날 미리 알아보는 방법)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날 급등할 주식 종목을 전날 미리 알아보는 방법 금강공업은 스윙/종배 관점으로 공유한 종목으로 오늘 아침 2%상승출발을 시작으로 33분만에 10%이상 급등이 나왔기에 잘고른 대..

화물연대 파업으로 택배에 문제가 생길 때 급등하는 종목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화물연대 파업으로 택배에 문제가 생길 때 급등하는 종목)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장마감전에 공유한 종목으로 오늘 아침 10시48분에 피봇2차저항을 돌파하며, 3%가까운 상승이 바로 나왔습니다. 이 종목의 경우 오직 일봉상의 차트만을 분석하여 공유하였는..

민주당 정치 테마주의 화려한 귀환! feat.이낙연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민주당 정치 테마주의 화려한 귀환! feat.이낙연 )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언급한 종목으로 그동안 많은 상승이 있었고 오늘 아침에도 1시간만에 6%상승폭이 추가로 나왔습니다. 애니메이션 관련 업체로 최근 애니메이션 전문 OTT 라프텔 인수관련 호재..

네옴시티 수혜 영향으로 급등할 종목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네옴시티 수혜 영향으로 급등할 종목 알아보자)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네옴시티 수혜 영향으로 급등할 종목 알아보자 알루코는 장초반 공유한 종목으로 1%상승 출발하여 10%가까이 급등하는데 단 9분이 걸린 대박종목이였습니다. 네옴시티와 관련하여 수혜를 받은 ..

모든 전기차 밧데리 주문제작 가능 대박회사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모든 전기차 밧데리 주문제작 가능 대박회사)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월요일 장 시작전에 공유한 종목으로 2%상승출발하여, 피봇1차까지 10%가까운 상승을하는데 딱 11시까지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장 시작전 미리 발굴하여 10%가까이 가는 종목이 참 좋지요?..

빈살만 네옴시티 관련 급등 유망 주식정보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빈살만 네옴시티 관련 급등 유망 주식정보)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장 초반 공유한 티플랙스는 1%출발해서 5%이상 상승하는데 단 5분이 소요된 종목입니다. 일봉차트가 비록 역배열 상태지만, 2일전 120선을 뚫고 내려온 흔적이 있기 때문에 상승흐름을 타고 ..

수능 이후 뭐할까? 주식으로 돈벌려면 눈여겨볼 종목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수능 이후 뭐할까? 주식으로 돈벌려면 눈여겨볼 종목)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장 시작전부터 공유한 일동제약은 1%상승출발하여 단 21분만에 피봇2차저항을 뚫고 10%이상 급등이 나왔습니다. 코로나치료제가 일본에서 승인났다는 호재가 생겼습니다. 장 초반에 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