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 22

12월 유망 주식종목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11월 마지막 매매는 비교적 차분하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종가에 언급한 엠플러스, 당일 공략 다날 & 비덴트의 상승포인트를 확인해보겠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주식매매에 관한 다양한 기법이 존재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어떤 종목을 선정하여 매매를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좌우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전 포인트 : 카톡 대화내용 왼쪽에 표기된 언급한 시간을 유심히 보시기 바랍니다. 그 시간이후에 주가가 어떻게 상승하고 있는지 관찰하시면 매매에 도움이 되실 ..

바이오 관련주식의 부활에 주목 해야 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금요일 장마감전에 공유한 바이오로그디바이스가 오늘 장중 최대 18%이상의 급등이 있었습니다. 또한 눌림 공유한 넥슨지티도 장중 8%이상 상승이 있었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주식매매에 관한 다양한 기법이 존재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어떤 종목을 선정하여 매매를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좌우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전 포인트 : 카톡 대화내용 왼쪽에 표기된 언급한 시간을 유심히 보시기 바랍니다. 그 시간이후에 주가가 어떻게 상승하고 있는지 관찰하시면 매매에..

주식 폭등하기 전에 미리 찾아서 공유하는 스킬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그야말로 대박친 날이였습니다! 전날 공유한 평화산업이 단 18분만에 20%급등, 또 새로운 당일 주도주 다날, 씨젠, 티사이언티픽(상한가), 오픈베이스 모두에서 폭등이 나왔습니다! 물론 폭등하기 전에 미리 공유하였습니다. ♡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주식매매에 관한 다양한 기법이 존재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어떤 종목을 선정하여 매매를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좌우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전 포인트 : 카톡 대화내용 왼쪽에 표기된 언급한 시간을 유심히 보시기 바..

세종시 관련주 & 윤석열 테마주 대주산업 매매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이미 알고있었던 종목으로 또 다시 새롭게 언급하여 푸짐하게 수익을 챙겼습니다. 특히 엔피는 4%시작하여 15%까지 급등하는데 30분이 걸렸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주식매매에 관한 다양한 기법이 존재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어떤 종목을 선정하여 매매를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좌우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전 포인트 : 카톡 대화내용 왼쪽에 표기된 언급한 시간을 유심히 보시기 바랍니다. 그 시간이후에 주가가 어떻게 상승하고 있는지 관찰하시면 매매에 도움이 ..

당일 20%이상 폭등하는 종목선정 과정 및 급등의 비밀 feat.케이카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오늘은 램테크놀러지, 케이카를 미리 선정하여 크게 급등하는 현장과 함께 했습니다. 특히 램테크는 오전장중 26%, 케이카는 25% 폭등이 나왔었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주식매매에 관한 다양한 기법이 존재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어떤 종목을 선정하여 매매를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좌우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전 포인트 : 카톡 대화내용 왼쪽에 표기된 언급한 시간을 유심히 보시기 바랍니다. 그 시간이후에 주가가 어떻게 상승하고 있는지 관찰하시면 매매에 도..

카테고리 없음 2021.11.24

속임수 음봉에서 완벽한 매수타점 찾고 다음날 16% 수익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어제 장막판에 찍어준 네오리진이 단기 목표 30%이상으로 공유하였는데 오늘 장 시작 6분만에 16% 폭등으로 기분좋게 수익을 챙기며 시작하였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주식매매에 관한 다양한 기법이 존재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어떤 종목을 선정하여 매매를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좌우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전 포인트 : 카톡 대화내용 왼쪽에 표기된 언급한 시간을 유심히 보시기 바랍니다. 그 시간이후에 주가가 어떻게 상승하고 있는지 관찰하시면 매매에 도움이..

가상화폐 관련주 비덴트 위지트 주식 급등의 공통점 발견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오늘은 가상화폐 관련주 비덴트, 위지트를 공개하였고 특히 비덴트는 42분만에 17%급등이 나왔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주식매매에 관한 다양한 기법이 존재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어떤 종목을 선정하여 매매를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좌우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전 포인트 : 카톡 대화내용 왼쪽에 표기된 언급한 시간을 유심히 보시기 바랍니다. 그 시간이후에 주가가 어떻게 상승하고 있는지 관찰하시면 매매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1. 매매 필독서 확보(구매)..

주식종목 KEC로 생일 케이크 사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내일 생일을 맞이하여 KEC라는 종목으로 케이크를 많이 살 수 있는 수익을 실현했습니다. 특히 KEC는 눌림타점에서 30분만에 15%폭등이 있었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주식매매에 관한 다양한 기법이 존재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어떤 종목을 선정하여 매매를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좌우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전 포인트 : 카톡 대화내용 왼쪽에 표기된 언급한 시간을 유심히 보시기 바랍니다. 그 시간이후에 주가가 어떻게 상승하고 있는지 관찰하시면 매매에 도..

상승하는 탁월한 주식 종목 선정의 비결 feat.비덴트 상한가 고찰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서울 출장으로 인해 직접적인 매매 참여는 못하였지만, 어제 오후 및 오늘 아침 종목선정해둔 종목을 뒤늦게 리뷰해보다가 대부분 큰 폭으로 급등이 나왔기에 글을 작성해봅니다. 특히 지난주부터 다시 계속 상승한다고 이야기했던 비덴트가 오늘 상한가에 진입한 성과 가있었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주식매매에 관한 다양한 기법이 존재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어떤 종목을 선정하여 매매를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좌우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전 포인트 : 카톡 대화내용 ..

국내지수에 영향을 받지 않는 종목 찾아 매매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오늘은 전체 지수는 하락했지만, 최근 매매했던 익숙하고 강한 종목만을 선정하였습니다. 특히 다날은 오전장중 18%이상의 급등이 있었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주식매매에 관한 다양한 기법이 존재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어떤 종목을 선정하여 매매를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좌우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전 포인트 : 카톡 대화내용 왼쪽에 표기된 언급한 시간을 유심히 보시기 바랍니다. 그 시간이후에 주가가 어떻게 상승하고 있는지 관찰하시면 매매에 도움이 되실 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