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 17

홍준표 안철수 테마주의 급등 원인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홍준표 안철수 테마주의 급등 원인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오늘도 공유종목 주가가 상승한 흔적들 찾아서 복기하기! 장전에 예상한 홍준표 테마주(티비씨) 10%이상, 개장후 공유한 안철수 테마주(써니전자) 19%이상 폭등 현장과 함께 했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주식매매에 관한 다양한 기법이 존재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어떤 종목을 선정하여 매매를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좌우됩니다. 홍준표 안철수 테마주의 급등 원인홍준표 안철수 테마주의 급등 원인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전 포인트 : 카..

주가 급등! 황제 종목의 귀환 feat.에이치엘비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오늘도 공유종목 주가가 상승한 흔적들 찾아서 복기하기! 안정적인 스윙/종배 종목 에이치엘비!! 에이치엘비생명과학!!! 기나긴 하락을 멈추고 오늘부터 10%이상 장대양봉이 나오는 것을 어제 정확히 예측하고 찝어줬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주식매매에 관한 다양한 기법이 존재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어떤 종목을 선정하여 매매를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좌우됩니다. 주가 급등! 황제 종목의 귀환 feat.에이치엘비주가 급등! 황제 종목의 귀환 feat.에이치엘비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주식장 오전중 10%이상 수익가능한 종목 찾는방법 feat.지에스이 16%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오늘도 공유종목 주가가 상승한 흔적들 찾아서 복기하기! 최근 공략했던 켐온을 다시 공유하고, 5%에서 14% 급등하는데 단 22분이 소요되었습니다. 그리고 장전에 공유한 지에스이는 30분만에 16%급등이 나왔습니다. 그외 차트가 좋아서 수익내기 좋은 종목을 함께 리뷰해보겠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주식매매에 관한 다양한 기법이 존재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어떤 종목을 선정하여 매매를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좌우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전 포인트 : 카톡 ..

12월 공유된 관심종목의 수익 결과는? feat.세종메디칼 22%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오늘도 공유종목 주가가 상승한 흔적들 찾아서 복기하기! 최근 관심있게 매매했던 세종메디칼 22%폭등 현장과 함께 시작한 하루였습니다. 특히나, 지난주부터 관심종목으로 공유드린 종목들의 상승흐름이 참 좋았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주식매매에 관한 다양한 기법이 존재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어떤 종목을 선정하여 매매를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좌우됩니다. 12월 공유된 관심종목의 수익 결과는? feat.세종메디칼 22%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전 포인트 : 카톡 대화..

박근혜 전 대통령 석방 테마주 14%폭등 비결?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오늘도 공유종목 주가가 상승한 흔적들 찾아서 복기하기! 박근혜 전 대통령의 석방 소식이 있었습니다. 역시 시그네틱스라는 테마주가 15%급등이 나왔고, 더불어 홍준표 테마주인 경남스틸도 16%큰폭으로 상승이 나왔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주식매매에 관한 다양한 기법이 존재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어떤 종목을 선정하여 매매를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좌우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전 포인트 : 카톡 대화내용 왼쪽에 표기된 언급한 시간을 유심히 보시기 바랍니다. ..

바른손, 휴센텍 상한가 가기전날 무슨 비밀이 있었을까?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오늘도 공유종목 주가가 상승한 흔적들 찾아서 복기하기! 정말 미친하루였습니다. 왜냐면 어제3시이후에 공유한 2종목이 오늘오전안에 2개다 상한가에 진입했기 때문이지요♡♡ 실제 그 당시 생생한 대화내용을 통해 진실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주식매매에 관한 다양한 기법이 존재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어떤 종목을 선정하여 매매를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좌우됩니다. 바른손, 휴센텍 상한가 가기전날 무슨 비밀이 있었을까?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전 ..

당일 강한 주식종목이 상승하는 원리에 대해 .Araboja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오늘도 공유종목 주가가 상승한 흔적들 찾아서 복기하기! 어제 오후에 공유한 종목 대부분이 상승이 나왔고, 또한 오늘 상왕으로 선정한 한국비엔씨가 21분만에 11%급등이 있었습니다. 또한 어제 포스팅에서 소개된 인포뱅크는 1시간만에 20%폭등이 나왔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주식매매에 관한 다양한 기법이 존재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어떤 종목을 선정하여 매매를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좌우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전 포인트 : 카톡 대화내용 왼쪽에 표기된 언..

장시작 전에 급등 및 상한가 갈종목 찾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오늘도 공유종목 주가가 상승한 흔적들 찾아서 복기하기! 어제 최저점에 찍어준 에코캡이 33분만에 11%이상 급등, 그리고 장전에 드린 비케이탑스가 오전내 상한가 달성되었다는 대박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주식매매에 관한 다양한 기법이 존재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어떤 종목을 선정하여 매매를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좌우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전 포인트 : 카톡 대화내용 왼쪽에 표기된 언급한 시간을 유심히 보시기 바랍니다. 그 시간이후에 주가가..

엠에프엠코리아 2일만에 50% 상승이유?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엠에프엠코리아 2일만에 50% 상승이유?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오늘도 공유종목 주가가 상승한 흔적들 찾아서 복기하기! 2주전언급했던 엠에프엠코리아가 오늘도 급등하며 50%이상 상승이나왔고, 그외 새로이 언급한 종목들도 상승하는 힘이 있었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주식매매에 관한 다양한 기법이 존재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어떤 종목을 선정하여 매매를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좌우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전 포인트 : 카톡 대화내용 왼쪽에 표기된 언급한 시간을 유심히 보시기 바랍니..

게임주 대장 넥슨지티 하루만에 29% 폭등의 비밀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오늘도 공유종목 주가가 상승한 흔적들 찾아서 복기하기! 어제 본 블로그에 소개드렸던 넥슨지티가 오늘 12분만에 29%폭등이 있었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주식매매에 관한 다양한 기법이 존재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어떤 종목을 선정하여 매매를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좌우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전 포인트 : 카톡 대화내용 왼쪽에 표기된 언급한 시간을 유심히 보시기 바랍니다. 그 시간이후에 주가가 어떻게 상승하고 있는지 관찰하시면 매매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