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종가배팅 종목 발굴하는 방법 : 24분만에 23% 급등!?!? ▶선익시스템, 특수건설, 태양금속, 케이사인,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5. 26. 17:11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어제 종가배팅으로 찍어준 종목 2개가 모두 급등이 나왔으며, 특히 선익시스템은 단 24분만에 23%가까운 큰 급등이 나왔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선익시스템

▶ 선익시스템 매매현황 공유
▶ 선익시스템 매매현황 공유

선익시스템3분봉 입니다. 어제 종가배팅 공유 종목으로 5분봉 120일선 지지 및 양 – 음 – 양 패턴이 눈에 보였습니다. 결과는? 장시작 24분만에 23%가까운 초 급등이 나오며 단 하룻밤만에 큰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시너지이노베이션

▶ 시너지이노베이션  3분봉 차트 모습
▶ 시너지이노베이션  3분봉 차트 모습

시너지이노베이션 3분봉 입니다. 어제 장마감전 선익시스템과 함께 공유했던 종목으로 장마감전 활발했던 거래량과는 달리 막상 개장후 하락을 하였지만 120일선 지지를 확인하고 홀딩하여 전일고점 위로 올라왔으며 오후 1시이후 피봇2차저항을 돌파해버리며 장중최대 7% 이상 급등이 나왔습니다. 톡내용을 보시면 피봇2차저항 매도 권고라는 말이 나옵니다. 

 

 

케이사인

▶ 케이사인 3분봉 차트 모습
▶ 케이사인 매매현황 공유

케이사인 3분봉 입니다.

최근 연속적으로 경이로운 거래량이 터지는 종목이라 단골처럼 자주 언급되고 있는 종목으로 갭상승 출발이후 볼린저밴드 상단+5일선 지지상황에 큰돈 유입을 보고 탐스럽다라는 타점을 공유해주고 난 이후 933분에 최고점을 찍으며 15%이상 급등이나왔습니다.

 

 

태양금속

▶ 태양금속 3분봉 차트 모습

태양금속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2번쨰캔들 돌파이후 21분까지 상승흐름이 나오며 13%가까운 급등이 있었고 20일선에서 다시 지지가 나오며 반등이 한번더 나왔습니다.

 

 

특수건설

▶ 특수건설 3분봉 차트 모습

특수건설3분봉 입니다. 시초가 돌파 관점으로 공유한 종목으로 양봉4개가 선명하게 나오며 9분만에 12%가까운 급등이나온 종목입니다.

 

양다리의 힘(김민태 지음/도서출판 혜화동 펴냄) - 추천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XC0E_D4uRg8 

책읽어주는 유튜브 - 책한민국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최근 공략종목 버릴것이 없습니다. 전부 재활용하고 더 큰 수익이 발생가능함!!  

 

종가배팅하고 갭상승 출발하면 하루종일 기분이 좋습니다^^ 오늘도 시장에서 관심받는 주도주를 상대하면서 주식시장에서 희망을 확인하였습니다. 너무 잦은 매매는 오히려 수익이랑 거리가 멀 수 있으며, 가능한한 본인이 세워놓은 원칙을 잘 지켜가면서 대응을 하시면 항상 수익이 발생하실 겁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