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공포의 하락장에서 침착하게 살아남는 방법 ▶바이오로그디바이스, 케이사인, 빅텍, 우리기술,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5. 24. 17:11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심한 급등락이 있었던 주식장이였습니다. 평상시와 같이 침착한 대응으로 충분한 수익을 맛볼 수 있었으며, 언급한 종목 대부분에서 큰 급등이 나왔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바이오로그디바이스

▶ 바이오로그디바이스 3분봉 차트 모습
▶ 바이오로그디바이스 매매현황 공유

바이오로그디바이스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처음부터 눌림공략으로 접근한 종목입니다. 서서히 증가되고 있는 거래량에서 일시적인 하락이 나왔고, 역시 정확히 10일선 눌림목 타점까지만 하락하고 곧 바로 반등이 나왔으니 5%이상의 수익을 편하게 챙길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오후장에도 추가적인 상승이 나오며 장중최대 16%이상 급등이 나왔던 대박종목입니다.

 

 

 

 

 

우리기술

▶ 우리기술 3분봉 차트 모습

우리기술 3분봉 입니다.

금요일 장마감전에 공유했던 종목으로 오늘 장전예상으로도 언급했었습니다. 갭상승 출발이후 3분봉상 일시적인 하락이 나왔지만, 10일선 부근을 지지하면서 피봇2차저항 근처까지 상승했으니 912분안에 10%이상의 수익을 실현할 수 도 있었던 자리가 나왔습니다.

 

 

 

 

 

빅텍

▶ 빅텍 3분봉 차트 모습

빅텍 3분봉 입니다.

앞서소개드린 우리기술처럼 금요일 함께 언급했고, 오늘 장전예상으로도 함께 언급한 종목으로 우리기술차트처럼 눌렸다가 반등하는 모습이 놀랍도록 닮아 있습니다. 이 종목도 10일선 눌림목타점에서 피봇2차저항 매도 타점까지 3%가량의 수익구간이 발생했었습니다.

 

 

 

 

 

선익시스템

▶ 선익시스템  3분봉 차트 모습

선익시스템 3분봉 입니다. 금단의 열매 선악과라는 드립을 쳤을 때가 전일고점부근 10%상승중이였고, 오후 150분경 상한가에 진입한 대박 종목입니다.

 

 

 

 

 

케이사인

▶ 케이사인 3분봉 차트 모습

케이사인3분봉 입니다. 지난주 여러 번 언급된 종목으로 오늘도 오전에 급등나오며 19%가까운 급상승이 있었습니다.  

 

어차피 잘 거 제대로 자자 (잠 잘자는 6가지 방법) - 추천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TfJFTN5wOxg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급등락이 심한 혼란스러운 장에서도 침착하게 대응하자. 항상 승리를 할 수 있다!

  

 요즘 개미들 참 힘들어 보입니다. 주말에는 비트코인으로 털리고, 평일에는 주식으로 털리고...

왜 내가사면 무조건 하락할까? 이 생각을 여러번 해봤다면 그 고민에 대한 대안은 눌림목 매수타점 찾기 일 겁니다. 매일 마다 당일 주도주를 먼저 선정하고 그 안에서 죽이되는 밥이되는 승부를 보고 나온다는 전략으로 매일마다 험난하고 어려운 시장에서 정확한 매수타점에서 수익을 실현할 수 있음을 오늘도 이렇게 실전 매매일지를 통해 증명하였습니다. 결국 거래량 증가와 눌림목 매수타점 그게 정답입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