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상승장에 힘입어 모든 추천종목 수익매도 결과 ▶넥스트아이, 코리아나, 한국맥널티, 리노스,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5. 25. 17:11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갭상승 출발한 시장 분위기에 힘입어 새롭게 공개한 모든 종목은 물론이고, 어제 스윙종배드린 종목도 8% 급등이 나왔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한국맥널티

▶ 한국맥널티 3분봉 차트 모습

한국맥널티 3분봉 입니다.

어제 장마감전 스윙종목으로 언급했던 종목으로 오늘 오전 장중에만 8%가까운 급등이 나왔던 빠르게 성공한 스윙종목입니다. 이 경우도 일단 갭상승 출발이후 2번째 캔들에서 부터 돌파가 나와주니 1시간이상 지속적으로 상승추세를 유지할 수 있었으며 하루아침에 8%가까운 수익이 나왔기에 성공했다고 볼 수 있는 종목인 것 입니다

그.러.나!! 오후장에 장중최대 11200원까지 급등이 나오며 어제 이야기했던 목표가격인 10300원을 월등히 뛰어넘으면서 조기에 목표가 달성이 완료되었습니다.

오후장 급등 및 목표가 초과달성,. 매도 권고

 

 

리노스

▶ 리노스 3분봉 차트 모습
▶ 리노스 매매현황 공유

리노스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5%부근에서 언급한 종목이 단 30분 정도 이내 16%가까운 급등이 있었습니다. 이 경우 다음에 소개할 넥스트아이와 달리 2번째 캔들 돌파관점으로 진입할 경우 양봉4개가 바로 나왔으니 최소 7%이상 수익이 나올 수도 있었던 종목입니다. 시초가 돌파의 위력은 정말 대단합니다.

 

 

넥스트아이

▶ 넥스트아이 3분봉 차트 모습
▶ 넥스트아이 매매현황 공유

넥스트아이3분봉 입니다. 최근 연속해서 자주 언급되고 있는 종목으로 시초가 14%이상 갭상승 출발하였으며, 2번째 캔들에서 바로 돌파가 나오지 않으니 일단 침착하게 기다렸다가 10일선 눌림목 매수타점에서부터 접근하여 양봉4를 보고 매도했던 종목입니다. 매수타점 1840부근 공유직후 목표는 1960원이라 미리 말해줬었고, 2010까지 9%이상 상승하는데 단 30분 정도 걸렸으며 누구나 쉽게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코리아나

▶ 코리아나 3분봉 차트 모습

코리아나3분봉 입니다. 오늘 장전에 언급했던 종목으로 앞으로 한동안 계속 오를걸로 보인다고 인싸이트를 공유하였으며 오전장중 3%가까운 상승이 나왔던 종목입니다. 상승하는 과정을 보면 최고 10일선 지지이후 양봉 5, 그 이후도 일시적인 하락이 있었지만 10일선 지지가 나오며 피봇1차저항과 전일고점을 뚫어주며 상승흐름을 이어깄습니다. 주식이 당일 오를려면 무조건 전일고점과 피봇등의 저항을 뚫어주어야만 힘차게 더 상승을 할 수 있습니다.

 

 

1개월 안에 다른 사람이 되는 법 - 추천 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b2kBZLYfG8s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지수가 상승하면 상승하는데로, 하락하면 하락하는데로 수익을 실현하는 방법은 당일 주도주만 찾아서 공략하기다!

  

  어제 스윙종배 및 오늘 새롭게 공개한 모든 종목에서 여유있게 수익이 나온 좋은 오전장이였습니다. 원하는 만큼 돈을 벌었다면 굳이 하루종일 주식시장에 얽매여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날은 승리로 기분좋게 마감하면서 쓸때없이 의미없는 매매를 자제하시고 좋은 정신건강 상태를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