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상한가 종목 공략하는 방법 공유 : 액토즈소프트 상한가 맞춤! ▶액토즈소프트, 이화전기, 두산중공업, 올리패스, 한일단조,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5. 27. 17:11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새로운 시초가 공략종목 2개를 발굴하였는데 2종목 모두 VI발동 이상으로 급등이 나왔습니다. 또한 오후장에 액토즈소프트 2자릿수 수익률 가능하다는 이야기 이후 상한가에 진입하며 20% 급등이 나왔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이화전기

▶ 이화전기 3분봉 차트 모습
▶ 이화전기 매매현황 공유

이화전기3분봉 입니다. 어제 상한가 마감한 종목이며 오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공유했습니다. 2%출발하는데 큰 거래량이 몰리는 것을 포착하고 공유했던 종목입니다. 단순하게 3분봉 차트를 놓고 봤을 때 시초가 돌파이후 피봇2차저항 때까지 홀딩했다면 30분이내 18%급등이 나왔으니 그 안에서 얼마든지 충분한 수익이 나올만한 종목이였습니다.

 

 

한일단조

▶ 한일단조 3분봉 차트 모습
▶ 한일단조 매매현황 공유

한일단조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시초가 2%상승 출발하였으며 이 종목 또한 앞서 소개드린 이화전기와 똑같은 패턴으로 시초가 가격돌파이후 매우 큰 시세가 발생한 종목입니다. 39분 최고점찍을 때 까지 14%이상 상승했으니 그안에서 얼마든지 충분한 수익을 내고 나오고도 남을 종목이였습니다.

 

액토즈소프트

▶ 액토즈소프트 3분봉 차트 모습

액토즈소프트 3분봉 입니다.

2시경 언급된 종목으로 타점에서 두자릿수 수익률 가능하다고 이야기한 이후에 지속적으로 상승하며 1시간안에 상한가에 진입해버리며 최초 언급한 지점에서는 20% 급등이 나왔습니다. 20% 폭등하는 사이에 제 필독서에 나와있는데로 타점매수만으로 대응했다면 여러 번 수익도 가능했던 효자 종목입니다. 장종료시 동시호가에 급락이 나오기는 했지만, 일봉상으로 이제 다시 상승가능성이 높으니 예의주시해야할 종목입니다.

 

케이사인

▶ 케이사인 3분봉 차트 모습
▶ 케이사인 매매현황 공유

케이사인 3분봉 입니다.

요즘 계속 큰거래량이 나오면서 공략하기 좋은 종목입니다. 오늘도 3%대 언급했더니 피봇1차저항까지 11%가까운급등이 바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오후장에 28%가까운 초급등이 다시 나왔습니다!!

 

 

두산중공업

▶ 두산중공업 3분봉 차트 모습

두산중공업3분봉 입니다. 오늘 두산관련주식들이 많이 상승을 해서 언급을 했는데 10일선 지지가 나오면서 피봇2차저항 근처까지 급등이 나오면서 1시간만에 7%이상 상승이 나왔습니다.

 

이루온

▶ 이루온  3분봉 차트 모습
▶ 이루온  매매현황 공유

이루온 3분봉 입니다. 어제 장마감전 종가배팅 공유 종목으로 매수이후 종배 물량처럼 보이는 돈이 많이 들어오며 1.5%이상 수익으로 마감되었지만 시초가 하락이 나오면서 결과적으로 약손절한 종목입니다. 볼밴바깥까지 하락했다가 다시 30분간 상승추세도 나왔기에 지켜볼려고했지만 10시이후 다시 볼밴하단지지가 어려워지는 모습을 보고 매도 처리했습니다. 양음양 생각하고 들어갔지만, 막판 물량공세에 양으로 캔들이 바뀌며 다음날 음봉으로 빠진 것 입니다. 이처럼 뱡향이 틀리면 짤라내는 것도 마음고생 적게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현대해상

▶ 현대해상 3분봉 차트 모습

현대해상 3분봉 입니다.

어제 장마감 21분전 스윙종목에 대해 언급한 종목으로 다음날 바로 24분만에 3%이상 상승이 나왔습니다.

 

 

삼양사

▶ 삼양사 3분봉 차트 모습

삼양사 3분봉 입니다.

어제 장마감 21분전 스윙종목에 대해 언급한 종목으로 다음날 바로 전일고점근처까지 상승하며 1시간이내 2%가까운 상승이 있었습니다.

 

올리패스

▶ 올리패스 3분봉 차트 모습

올리패스 3분봉 입니다.

지난주 상한가 근처까지 급등한 큰 시세가 나왔던 종목입니다. 반토막 난 이후 다시 상승가능성 있다고 공유하였고, 일봉상 10일선 지지가 나오며 4일동안 지속적인 양봉이 나오고 있는 중이며 오늘도 5%이상 상승이 오전에 있었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양봉이 나올만한 자리를 찾아서 먼저 공략해보자!

  

말이 씨가 된다는 말이 있듯이, 항상 좋은사람과 힘이되는 좋은말을 주고 받고 싶습니다.

오늘 제가 톡방에서 나눴던 이야기대로 모든종목에서 급등이 나왔고, 마치 예언이라도 한듯 그대로 움직여주었습니다. 특히 액토즈소프트 타점에서 두자릿수 수익가능하다는 그 말은 1시간안에 상한가에 진입하며 제가 생각해도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