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종가배팅후 5%, 시초가는 실패!! ▶대양금속, 에이프로젠 H&G, 삼보산업, 아미노로직스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5. 18. 17:08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종가배팅 종목이 5%이상 수익구간이 있었고, 장전예상 종목 11% 등 수익구간이 있었으나 시초가 종목을 오랫만에 실패로 마감하였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대양금속

▶ 대양금속  3분봉 차트 모습
▶ 대양금속   매매현황 공유

대양금속 3분봉 입니다. 어제 장마감전 종가배팅 공유 종목으로 오늘 개장전에 4830위로 매도를 권고하였고, 오전장중 4840원까지 상승을 하였던 종목입니다.

 

 

삼보산업

▶ 삼보산업 3분봉 차트 모습

삼보산업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 종목으로 시초가 돌파가 나오며 피봇2차저항이상 상승하며 36분안에 11%가까운 상승이 있었습니다.

 

아미노로직스

▶ 아미노로직스 3분봉 차트 모습
▶ 아미노로직스 매매현황

아미노로직스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오랜만에 실패로 마감한 비운의 종목입니다. 그동안 큰 급등이 나온 이후에 오늘도 전일고점이랑 가깝기도 하였고 매수하자마자 수익권이기는 했지만 전일고점선이 저항선으로 작용하며 갑작스러운 급락이 있었습니다. 60일선 부근 추가매수를 하면서 안정을 되찾는가 하더니 그 아래방향으로 하락이 나와서 전량 매도하며 실패를 인정한 종목입니다. 손절이후에도 한참 하락하여 빨리 손절하길 잘한 종목입니다.

 

에이프로젠 H&G

▶ 에이프로젠 H&G 3분봉 차트 모습

에이프로젠 H&G 3분봉 입니다.

어제도 언급했던 종목으로 오늘도 상승세가 강력했습니다. 시초가 돌파가 나왔으며 피봇2차저항까지 오전이내 급등이 있었고 오후장에서도 활발한 거래량과 움직임이 있어서 상한가 근처까지 상승을 했습니다.

독학으로 경매투자 할 때 꼭 알아야 하는 3가지ㅣ경매하는직딩아빠 - 추천 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glSqcyL4JIs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방향이 틀렸다면 빨리 짤라내버리자. 상한 음식을 먹을 수는 없다.!!

  종가배팅 수익 및 장전예상 종목 급등이 있었지만, 시초가 공략종목 선택을 실패하여 아쉬웠습니다. 더 좋은 날을 위해 매일 복기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여 시장에서 승리자가 됩시다. 화이팅!!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