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코인 & 주식 차트보고 매매하는 방법 (월요일부터 대박수익 실현하기)▶Sh에너지화학, 삼성제약, 프럼파스트, 한솔홈데코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5. 10. 17:12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특히, 시초가 공략종목인 삼성제약이 30분만에 23%이상 급등이 나왔으며, 그외 모든 종목에서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부터는 비트코인 매매시에 적용한 보조지표를 함께 활용한 매매를 선보여봤는데, 모두 좋은결과가 있었고 "작성된 전략 자료" 필독서를 읽어보신분께는 무상으로 공유할 예정 입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삼성제약

▶ 삼성제약 3분봉 차트 모습

삼성제약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2번째 캔들 돌파가 나왔고, 정확한 타점 7680원을 찍어준 이후 930분에 최고점인 8730원까지 급등하며 오전장 중 최고 23%이상 큰 시세가 나왔습니다. 당시 매수이후 8150원을 목표로 잡았지만 그 보다 한참더 급등한 8730원까지 급등한 사실이 카톡내용을 보면 고스란히 작성되어있습니다.

 

 

Sh에너지화학

▶ Sh에너지화학 3분봉 차트 모습

Sh에너지화학 3분봉 입니다.

지난주 여러 번 공략한 종목으로 금요일 종가에 일봉차트가 양 - 음 - 양을 미리 예상했었고, 오늘 아침도 큰 거래량이 몰려오면서 상승중이였습니다. 109분에 최고점 1350까지 오르며 수익낼 수 있는 구간이 충분했습니다.

 

 

▶ 한솔홈데코

▶ 한솔홈데코 3분봉 차트 모습

한솔홈데코 3분봉 입니다.

지난주 공략종목이며, 시초가 갭상승 종목이지만 2번째 캔들부터 지속적으로 하락이 나온 종목으로, 이 종목의 매매 방법은 비트코인 차트에서 영감을 받아 그 기법으로 매매해봤습니다. 결과적으로 타점에서 양봉 3개가 바로나왔고, 수익매도 되었습니다.

제가 만든 필독서를 읽어보신분께 해당 기법자료를 무상으로 드릴 예정입니다.

코인+주식 함께 적용가능하고 특히 24시간 멈추지않는 코인시장에서 틈만나면 써먹을 수 있는 매우 확률 높고 좋은 기법입니다.!!

 

 

 프럼파스트

▶ 트럼파스트 3분봉 차트 모습

트럼파스트3분봉 입니다. 이 종목도 최근 공략했던 종목으로 수익 실현완료 이후 오늘 다시 매수타점이 왔습니다.

앞서 소개드린 한솔홈데코와 같은 방법으로 발굴 및 적용을 해냈고 그 기법으로 적용시에 상기 차트에 표시된 양봉갯수만큼 충분히 먹고 나올 수 있습니다.

 

 

코인시대 - 도Gee (song by 나 일론 머스크 ) 도지코인 고점에 물린 우리의 마음을 위로해주는 디지털 싱글 발표 (원곡: 소녀시대 - Gee) <추천 유튜브>

www.youtube.com/watch?v=VhgQaQNebT0

일룬 머스크 아재 노래 대략음치 ㅋㅋㅋㅋ개웃김 ㅋㅋ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24시간 멈추지 않는 코인시장 VS  시간이 한정된 주식 시장 모두 다 수익내는 전략서에 있다.

 

오늘 공략했던 종목은 지난주 이미 소개된 종목들을 재탕했지만 새로운 수익을 발생 시킬 수 있었습니다. 

가장 이슈가 되는 종목만을 압축 / 선별하여 공략하다보니 이렇게도 확률이 높습니다.

그냥 믿고 매매하시면 큰 돈이 됩니다!! 매일 큰 수익을 높은 확률로 주니 이러한 자신감이 생기는 이유 입니다. 아침에 벌 수 있는 돈 다 벌고 본업에 열중하거나 자유시간을 갖거나 하시면 됩니다^^* 활기차고 즐겁고, 행복한 생활을 기원합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