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30분안에 20% 이상 오르는 주식 종목 찾아 매매하는 주식 치트키! ▶하이스틸, 대아티아이, 하이스틸, 유바이오로직스, 바이오리더스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5. 11. 17:11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오늘은 백금T&A가 발굴후 30분이내 26%이상 급등이 나왔었고, 그 외 당일 공유드린 모든 종목에서 수익이 나왔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백금T&A

▶ 백금T&A 3분봉 차트 모습

백금T&A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93분 공개이후 2번째 캔들에서부터 돌파가 나오니 9시 30분 최고점 27%가까운 급등이 쉴틈없이 나왔었습니다. 9시부터 30분동안 주가가 올라가는 상황을 보면 볼린져밴드 상단선을 타고 그대로 급등이 지속됨을 알 수 있습니다. 이처럼 시초가에 이미 큰 거래량이 터졌는데 그 이후에 보다 큰 거래량이 터지고 있는 경우는 홀딩하며 양질의 수익을 챙길 수 있습니다.

 

 

대아티아이

▶ 대아티아이 3분봉 차트 모습

대아티아이3분봉 입니다.

오늘의 장전예상 종목으로 예상대로 갭상승 출발이후에도 20일선을 지지하며 지속적으로 상승하면서 오전장중에 16%가까운 급등이 있었습니다.

 

 

하이스틸

▶ 하이스틸 3분봉 차트 모습

하이스틸 3분봉 입니다.

9시 공개종목으로 갭상승 출발이후 2번째 캔들에서 곧 바로 돌파가 나오지 않았기에 침착하게 눌림목으로 대응한 종목입니다. 볼밴상단 및 5일선 부근에서 매수 매도의 치열한 상황을 목격하고 5일선부근인 4430원 부근 타점을 언급한 이후 양봉 5개가 나오며 15분안4665원까지 상승하며 5%이상의 수익구간이 있었습니다.

 

 

유바이오로직스

▶ 유바이오로직스 3분봉 차트 모습

유바이오로직스3분봉 입니다. 최근 공략종목으로 시초가 상승출발하였으나, 하락이 나올 때 120일선 눌림목을 기점으로 다시 반등에 성공하며 수익구간을 충분히 준 종목입니다. 카톡내용대로 45500부근 잡고 47000부근 매도시 안전한 3%이상의 수익이였습니다. 안전하다고 한 이유는 매수한 순간부터 한번도 떨어지지 않고 바로 올라 갔기 때문입니다.

 

 

바이오리더스

▶ 바이오리더스 3분봉 차트 모습

 

바이오리더스3분봉 입니다. 오후장 공략종목으로 제가 만들어 놓은 자료내용대로 정석적으로 상승한 종목인데 결국 상한가로 아름다운 마감이 되었습니다!

 

착하기만 한 멍청이가 되지 않으려면 [동기부여 영상] - 추천 유튜브

www.youtube.com/watch?v=z8bDVWIs1Vw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차트와 거래량에 함께 활용할 수 있는 보조지표를 설정해보자!

  

 시초가는 공략은 어제도 20%이상 상승했고, 오늘도 20%이상 상승이 나왔습니다. 또한 눌림목 매매시에 새로 도입한 보조지표를 통해 보다 안정적인 수익이 실현되었습니다.

주식시장 끝까지 승리자로 남아 주식계좌를 ATM기계로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가장 이슈가 되는 종목만을 압축 / 선별하여 공략하다보니 이렇게도 확률이 높습니다.

그냥 믿고 매매하시면 큰 돈이 됩니다!! 매일 큰 수익을 높은 확률로 주니 이러한 자신감이 생기는 이유 입니다. 아침에 벌 수 있는 돈 다 벌고 본업에 열중하거나 자유시간을 갖거나 하시면 됩니다^^* 활기차고 즐겁고, 행복한 생활을 기원합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