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보기만해도 가슴벅찬 상한가 종목을 매매한 결과!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위즈코프, 대창, 아이비김영 , 한국석유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4. 16. 18:57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오늘은 공략종목인 위즈코프가 상한가에 진입하였고, 그외 오늘 새롭게 공략한 대부분의 종목에서 크게 수익이 발생하였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위즈코프

▶ 위즈코프 3분봉 차트 모습

위즈코프 3분봉 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 굉장히 핫한 종목으로 연속적인 급상승이 돋보이는 종목입니다.

이종목을 선정한 이유는 시초가 엄청난 거래대금이 터졌고, 시초가 돌파마져 나오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2번째 캔들 돌파가 나오며 양봉4개와 10일선 지지가나오면서 다시 재급등이 나오며 결국 상한가에 진입한 오늘의 대박 공략종목이였습니다.

 

 

아이비김영

▶ 아이비김영3분봉 차트 모습

아이비김영 3분봉 입니다. 3일 연속적으로 공략한 종목으로 이미 장시작전 부터 예상 종목으로 선별해냈고, 120선 지지에 성공하며 장중최고 20%가까운 급등이 나왔었습니다.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3분봉 차트 모습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장전 예상종목으로 예상대로 갭상승출발을 하였고, 2번째 캔들에서 돌파가 나오지 않으니 당연히 음봉으로 쭈욱 빠졌다가 20일선 눌림목에서 피봇2차저항까지 상승하며 16% 수익구간이 있었습니다.  

 

 

대창

▶ 대창 3분봉 차트 모습

대창3분봉 입니다. 시초가 엄청난 거래량이 발생한 종목으로 양봉3개 발생이후 20일선 눌림목에서 다시 양봉5상나오면서 수익구간이 있었습니다.

 

배가 산을 넘어?! 대륙을 반으로 가르는 초 거대 운하 / 💀 파나마 운하의 역사 - 추천유튜브

www.youtube.com/watch?v=0CkH2nqIs0I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주식을 매수하고 바로 반응이 보이는 그곳에서만 골라서 매매를 해보자!

 

 오늘도 당일 선정한 주도주 종목을 분석해보니 항상 위로 움직일만한 그곳에서만 주식들이 다시 상승하는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돌파와 눌림목에 대한 개념을 잘 이해하시는 것이 주식이 오르는 원리를 아는 것 입니다.

이것만 매일 마다 반복해보시면 주식시장에서 돈을 잃기가 더 어려운 것으로 항상 큰 수익을 기대할 수도 있습니다!

 

당일 바로 수익이 가능한 스릴있는 단타종목과

느긋하게 며칠을 보유하고 안전하게 수익내는 스윙 종목

모두 정통하여 수익을 실현하는 능력이 생기기까지는 수많은 수행착오가 있었습니다.

장이 열리는 평일에는 하루도 빠짐없이 시장 주도주를 발굴해내고 차트상 좋은 위치에서만 매매할 수 있게 도움을 주니 수익확률이 이렇게도 높은 것 입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