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4월 급 상승 가능성이 있는 주식 전망 ★가장 보기만해도 실력이 늘고 기분 좋아지는 차트 종류▶ 하림, 티사이언티픽, 에이비프로바이오, 아이비김영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4. 14. 17:10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오늘은 "어제 종가배팅 종목 티사이언티픽이 8%이상 수익" 실현구간이 있었고, 오전에 발굴한 아이비김영이 상한가에 진입하였으며, 그외 종목도 좋은 흐름을 보였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상승세를 유지한 국내 종합지수 모습

티사이언티픽

▶ 티사이언티픽 3분봉 차트 모습
▶ 티사이언티픽 매매현황 공유

티사이언티픽 3분봉 입니다.

어제 장마감전 312분에 공유한 종목으로 오늘 아침 갭상승 3%출발 이후 볼밴하단선을 지지하며 다시 서서히 거래량이 몰려들며 전일고점과 피봇1차저항 돌파 직후 피봇2차저항까지 뚫었습니다. 단 하루아침에 8% 수익이 발생할 구간이 나왔습니다.

 

 

하림

▶ 하림 3분봉 차트 모습
▶ 하림 매매현황 공유

하림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2번째 캔들 돌파가 나오면서 피봇2차저항을 돌파하였고, 10일선과 20일선 눌림목에서도 각각 반등이 나오면서 적절한 수익구간이 발생했던 종목입니다.

 

 

아이비김영

▶ 아이비김영3분봉 차트 모습

아이비김영 3분봉 입니다. 오늘 온라인 교육관련주가 급등이 나온 가운데 특히 아이비김영은 갭상승 출발이후 10일선눌림목을 완벽하게 지지해주면서 다시 시초가 돌파가 나오고 VI직후 바로 상한가에 진입한 대박 종목이였습니다

 

 

대현

▶ 대현 3분봉 차트 모습

대현 3분봉 입니다. 시초가 13%이상 급등에서 왠지 불안한 자리라 생각하여 처음부터 눌림 공략을 언급했던 종목으로 10일선 부근에서 양봉2가 나왔고, 그 이후에는 20일선 지지에 실패하며 하락한 종목입니다.

 

 

부자와 가난한 사람의 충격적인 5가지 차이(부자 되는 마인드, 부자 사고습관) l 북리뷰 머니, 새로운 부의 법칙 - 유튜브 추천

www.youtube.com/watch?v=Br9JvxB5vvU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주식 시장에서 가장 관심받는 종목이 무엇인지 빨리 알아내자!

 

스윙 승률이 아무리 높다해도 스윙에만 의존하지 않고 당일 시장질서를 주도하는 주도주를 공략하는 것은 참 흥미로운 일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이 겁이 난다면 소액으로 여러번 매매 경험을 쌓고 도전해보시길 바라며, 안정적인 수익을 위해서는 스윙투자와 병행하는 것이 필수 입니다.

어제도 스윙/종배 권유한 종목이 하루아침에 8%가까운 수익실현구간이 나왔기 때문이지요!!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