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4월 급 상승 가능성이 있는 주식 전망 ★가장 보기만해도 실력이 늘고 기분 좋아지는 차트 종류 ▶ 대영포장, 보령제약, 에이비프로바이오, 이건홀딩스, 제주반도체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

주장 : 주식장인 2021. 4. 13. 17:10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공략종목 및 스윙종목에서 좋은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상승세를 유지한 국내 종합지수 모습

 

대영포장

▶ 대영포장 3분봉 차트 모습
▶ 대영포장 매매현황 공유

대영포장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2번째 캔들 돌파가 나오면서 꾸준히 우상향 하며 8%이상 상승했던 종목입니다. 20일선 눌림목을 지지해주면서 피봇2차가 바로 닿았음, 그리고 오후 1시이후 피봇2차 돌파가 나오며 시초가 최고점이 갱신되며 새로운 시세가 나왔습니다.

 

 

보령제약

▶ 보령제약 3분봉 차트 모습

보령제약 3분봉 입니다.

우리가 스윙으로 공략하는 단골 종목인 보령제약은 이번에도 어김없이 큰 수익을 주었습니다. 2만원대 매수 이후 오늘 10%이상 급등으로 인해 꾸준히 홀딩시 20%이상의 수익도 가져갈 수 있었습니다.

▶ 보령제약 일봉차트 및 매매 공유 시기

 

제주반도체

▶ 제주반도체3분봉 차트 모습

제주반도체 3분봉 입니다. 지난주 스윙 종목으로 오늘 장중 16%가까운 급등이 나오면서 여유있게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에이비프로바이오

▶ 에이비프로바이오 3분봉 차트 모습
▶ 에이비프로바이오 매매현황 공유

에이비프로바이오3분봉 입니다. 지난달 835원에 도박할 사람? 이라 말을 했었고, 지속적으로 상승추세를 이어가다가 오늘 상한가 가까운 급등시세가 나오며 단기간에 40%가까운 수익도 가능했던 종목입니다.

 

 

▶ 이건홀딩스

▶ 이건홀딩스 3분봉 차트 모습

이건홀딩스 3분봉 입니다. 어제 오후 언급하고 상한가 직행했던 종목으로 오늘도 시초가 돌파가 나오며 6분만에 13% 급등이 나온 종목입니다.

 

경남 로봇랜드 놀이동산 아무도 없어서 혼자 놀다 왔습니다.. -추천유튜브 (부산에 거주하는 귀여운 여성 유튜브)

www.youtube.com/watch?v=jyAoNjPdLIA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좋은 땅에 좋은 씨앗을 뿌려놓으면 새싹이 자라듯이 주식도 좋은 종목을 골라 스윙하면 달콤한 수익을 맛볼 수 있다.!

당일 바로 수익이 가능한 스릴있는 단타종목과

느긋하게 며칠을 보유하고 안전하게 수익내는 스윙 종목

모두 정통하여 수익을 실현하는 능력이 생기기까지는 수많은 수행착오가 있었습니다.

장이 열리는 평일에는 하루도 빠짐없이 시장 주도주를 발굴해내고 차트상 좋은 위치에서만 매매할 수 있게 도움을 주니 수익확률이 이렇게도 높은 것 입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