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오늘의 주식 관심종목 공략 현황▶영화금속, 고려제약, 벽산, 앤디포스, 대덕전자, 우리이앤엘, SBI인베스트먼트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4. 20. 17:10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오늘은 공략종목인 대덕전자와 SBI인베스트먼트가 상승하였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상승세를 유지한 국내 종합지수 모습

SBI인베스트먼트

▶ SBI인베스트먼트 3분봉 차트 모습

SBI인베스트먼트3분봉 입니다. 최근 단골 공략종목으로 오늘도 장초반 상승세가 뚜렷하여 공략한 종목입니다.

 2번째 캔들에서 돌파가 나오니 전일고점이상 돌파가 나오며 6%가까운 상승을 했습니다.

 

▶ 앤디포스

▶ 앤디포스 3분봉차트 모습
▶ 앤디포스 매매현황 공유

 최근 공략종목으로 며칠간 보유하다가 오늘 시초가 15%갭상승시 매도 완료한 종목입니다. 

 

 

대덕전자

▶ 대덕전자 3분봉 차트 모습

대덕전자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2번째 캔들에서부터 돌파가 나오니 피봇1차저항까지 바로 상승하며 96분에 10%가까이 급등이 나왔습니다. 그 이후 20선 눌림목에서 양봉4개가 나오며 반등을 했습니다.

 

고려제약

▶ 고려제약 3분봉 차트 모습
고려제약 막판 차트

고려제약 3분봉 입니다.

어제 스윙종배로 공유한 종목으로 매수하고 2%대 수익으로 마감을 하였지만, 시초가에 불안하게 하락출발하고 업무가 바쁜관계로 일단 1%만 챙기고 매도로 대응했습니다. 오후장에 다시 살아나며 피봇1차저항위로 상승하며 마감한 모습입니다.

 

 

영화금속 3분봉 차트 모습

▶ 영화금속 3분봉 차트 모습

영화금속 3분봉 입니다. 어제 장마감전 공개한 스윙종배 종목으로 오늘 피봇1차저항과 전일고점, 피봇2차까지 돌파가나오며 오전내에 2%이상 상승이 나온 종목입니다.

 

벽산

▶ 벽산 3분봉 차트 모습

벽산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으로 5일선 눌림이후 장대양봉2개가 나왔으며 그 이후 20일선 눌림목에서 다시 상승이 나오며 장중최고 7%가까운 급등이 있었으나 피봇1차저항을 바로 돌파하지 못하니 그 이후에는 주춤한 모습이였지만, 오후장에 다시 살아나며 전일고점까지 정확히 급등하며 장중최고 10%이상 상승하였습니다. 

 

 

우리이앤엘

▶ 우리이앤엘 3분봉 차트 모습

우리이앤엘3분봉 입니다. 위험한 9시 종목으로 갭상승 출발이후 역시 2번째 캔들에서 돌파가 나오지 못하니(9시3분) 10%이상 급등출발한 종목이 하염없이 무너지는 모습이였습니다.

 

조던 피터슨이 말싸움에 휘둘리지 않는 이유 - 유튜브 추천

www.youtube.com/watch?v=qYShzSCJUbc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시초가 돌파를 하려면 2번째 캔들이 무조건 첫번째 고점보다 높아야 한다.!

보유종목이 시초가 15%이상 급등이 나왔다면? 

일단 매도로 대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앤디포스의 경우도 거의 최고점매도를 할 수 있으며, 그 이후 지속적으로 하락하며 지지부진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