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급락장 나홀로(?) 대박수익 실현 비결 –한농화성, 덕산하이메탈, 퓨쳐스트림네트웍스, 코리아센터 , 세원 , 케이씨티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2. 24. 17:05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국내종합지수가 급락하며 모두가 공포에 떨었던 장이였습니다.

그러나 오히려 오늘은 시초가 주도주 단타매로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어제 종가배팅 종목인 퓨쳐스트림네트웍스가 급등하며 10%이상의 수익을 장시작 30분안에 챙길 수 있었습니다. 그럼 제가 직접선정했던 당일 주도주에 대한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목차

· 국내증시지수

· 종가 배팅 종목

  ★퓨쳐스트림네트웍스

· 오전 공략 종목

  1) 한농화성

  2) 케이씨티

  3) 세원

  4) 코리아센터

· 오후 공략 종목

 1) 덕산하이메탈

· 매매복기

무시무시하게 급락했던 국내 종합지수 모습

시초가 매매를 성공적으로 종료할 때까지만해도 이렇게 주식장이 무너지리라 생각하지 못했지만 코스피가 3000포인트가 무너저버린 상황입니다. 주식 수익내고 본업에만 집중한것이 돈을 잃지 않은 기본중에 기본이라 생각합니다. 양봉4개 이상 줄때 먹고빨리나오자!!

 

◈ 종가 배팅 종목

퓨쳐스트림네트웍스

▶ 퓨쳐스트림네트웍스 3분봉 차트 모습

퓨쳐스트림네트웍스 3분봉 입니다. 어제 종가배팅 종목으로 아침에 급등 갭상승은 나오지 않았지만 단 30분안에 무려 14% 가까운 뜬금포 급등이 나오면서, 여유있게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이 종목의 경우 일봉과 분봉의 위치를 보고 매수를 결정하였으며 며칠정도 스윙으로 보유하려먼 종목이지만 단 하루만에 10%이상의 큰 수익이 나왔기에 바로 매도하면서 수익금을 챙긴 종목입니다.  

 

 

◈ 오전 공략종목

한농화성

▶ 한농화성 3분봉 차트 모습

한농화성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어제 상한가 진입이후 아침에 갭상승이 떳습니다. 볼밴상단을 잘 지지하면서 그대로 볼밴상단을 타고 다니면서 30분만에 무려 25%까지 급등이 나오면서 시초가 돌파가 화려하게 성공된 차트의 모습입니다.

 

코리아센터

▶ 코리아센터 3분봉 차트 모습

코리아센터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3분봉상 최고점을 2번째 캔들부터 돌파가 나오니 양봉4개가 연속해서 나왔고 18분에 최고점까지 상승하며 최대 9%가까운 급등이 나온 종목입니다.

 

추천 유튜브 동영상 소개(한 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여성 스트리머...!) 한번 보시면서 쉬어가세요 ♡

https://www.youtube.com/watch?v=cP9EfrdqVZQ

 

 

케이씨티

▶ 케이씨티  3분봉 차트 모습

케이씨티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3분봉상 최고점을 2번째 캔들부터 돌파가 나오니 양봉4개가 연속해서 나왔고 VI가격까지 급등후 21분만에 최고점인 15%이상의 급등시세가 나왔습니다.

 

팜스토리

▶ 팜스토리  3분봉 차트 모습

팜스토리 3분봉 입니다.  앞서 소개드린 종목들을 차례대로 수익실현하고 난 이후 추가적으로 공유한 종목으로 그 당시 전일고점돌파전 상황이였으며, 곧 바로 전일고점 돌파이후 VI까지 발동되면서 4%이상의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세원

▶ 세원 3분봉 차트 모습

세원 3분봉 입니다. 최근 공략종목으로 오늘 갭하락으로 출발하였습니다. 그 당시 볼밴바깥매매 유효 라고 언급을 해준적이 있으며 볼밴하락을 지지하고 장중 볼밴수축구간을 거친뒤 오후 1시이후에 갑자기 급등이 나오면서 VI가격대 이상으로 급등하며 볼밴바깥 최저점에서는 무려 14% 급등이 나왔었습니다. 아침 최저 -9%빠진 종목이 5%가까이 급등이 나왔기 때문이지요.

 

 

◈ 오후 공략종목

덕산하이메탈

▶ 덕산하이메탈 5분봉 차트 모습

덕산하이메탈3분봉 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의 이슈종목으로 오늘 주식장이 심하게 하락하고있음에도 불구하고 양호한 모습과 5분봉상 120일선 지지를 하는 때에 언급하며, 단타 수익 3%가량 챙길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5분봉 120일선을 강력하게 지지하고 다시 반등할 때 그 위 저항이 피봇1차 저항대였으므로 쉽게 매도를 결정할 수 가 있었던 종목으로 2~3%수익은 쉽게 가능했었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급락장이지만 잘 선택한 당일 주도주 모두 돌파매매에 성공하였다.

 오늘 국내지수 폭락으로 인해 코스피지수가 결국 3000포인트가 깨지면서 마무리 되었습니다.

그동안 호황장이였지만, 오늘의 이 급락으로 인해 화려했던 짧은 호황장이 빨리 저무는 느낌마져 들었습니다.

그렇지만!! 오히려 하락장이 두렵지 않고 더 기대되는 이유는 당일주도주 공략해서 단타치기에는 하락장 만큼 좋은 장이 없는것입니다. 오늘의 경우도 모든 종목에서 시초가 돌파가 나오면서 크고 충분한 수익이 쉽게 발생되었던 것을 확인할 수 있듯이 전체적인 지수하락장이라도 늘 하던대로 진행한다면 더 좋은 수익이 생길 것 입니다.

항상 가능성이 높은 종목만을 대상으로 공략하여 다음주도 변함없이 좋은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의 매매필독서를 2번이상 읽어보시고 활용하신다면 상승장 하락장 관계 없이 항상 수익 실현할 확률이 높습니다.

스윙종목으로 언급하고 있는 종목들에 대해 유심히 관찰해보시고 수익을 극대화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