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 월요일부터 공략종목 2개 상한가 진입!(시그네틱스, 로보티즈, 인스코비, 러셀, 보성파워텍, 듀오백, 지니뮤직)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1. 1. 25. 16:37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장전예상 종목없이, 시초가 종목 1+α 선정하여 공유했습니다. 오늘은 특히 국내지수가 꾸준히 상승한 좋은 장에 힘입어 오전에 공유한 종목중 2종목이나 장중 상한가에 진입하였습니다. 그럼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  국내 종합지수 모습

★종가배팅 종목 : 삼성제약

▶ 삼성제약  3분봉 차트 상황

삼성제약 3분봉 입니다. 금요일 240분경 좋아보인다고 이야기한 이후에 지속적으로 상승하며 마감된 차트 모습입니다. 또한 오늘 갭상승 출발하였으며, 10일선 눌림목에서도 다시 양봉4가 나오면서 반등 먹는 자리가 충분히 나왔었습니다.

 

 

종가배팅 종목 : 보성파워텍

▶ 보성파워텍 3분봉 차트 상황

보성파워텍 3분봉 입니다. 금요일 오후 2150부근 매수후 당일 청산않고 홀딩했던 종목으로 오늘아침에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으며, 장중 2250까지 오르며 4%가까이 상승이 나왔습니다.

 

 

★ 시초가 공략종목 : 시그네틱스

▶ 시그네틱스 3분봉 차트 상황
▶ 시그네틱스 매매현황 공유

시그네틱스 3분봉 입니다. 오늘의 공략종목으로 공개 해놓음과 동시에 그당시 “역배열 차트"  였기 때문에 위험해보인다라고도 함께 공유했습니다. 그 이유가 전거래일인 금요일 상한가 직전에서 무너지며 갑작스러운 급락의 여파로 차트가 완전이 무너져있었던 상태였습니다. 그러나 오늘 아침부터 큰거래량으로 갭상승이 나왔으며 오늘 다시 간다는 확신히 생겼으며 2.53%수익을 실현하기는 했으나 오후장에 전일고점돌파가 나옴과 동시에 곧바로 피봇2차 돌파가 되면서, 전고돌파후 상한가 진입하는데 단 15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아침에 짧게 수익내고 나온게 아쉽기는 했지만 오후장에 다시 공략하지 못했던점이 더 아쉽게 느껴집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로보티즈

▶ 로보티즈  3분봉 차트 상황
▶ 로보티즈  3분봉 차트 상황

로보티즈 3분봉 입니다. 오늘 로봇관련주들이 일제히 급등하면서 그중 특히 로보티즈가 돋보였습니다. 전고돌파후 피봇2차저항돌파이후 제대로 시세가 분출되며 장중최고 29.22%까지 상승했습니다.

 

★ 시초가 공략 종목 : 인스코비

▶ 인스코비  3분봉 차트 상황
▶ 인스코비  매매현황 공유

인스코비 3분봉 입니다. 3분봉상 10일선을 지지하고 20분간 상승하였습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러셀

▶ 러셀  3분봉 차트 상황
▶ 러셀  매매현황 공유

러셀 3분봉 입니다. 97분 최초공개한 종목으로 시초가 출발이좋았으며 지켜야할 구간을 지켜주니 급등이 나왔으며 결국 장막판에는 상한가에 진입하였습니다.

 

 

★ 오후공략종목 : 듀오백

▶ 듀오백 3분봉 차트 상황
▶ 듀오백 매매현황 공유

듀오백 3분봉 입니다. 오후 급등후 눌림목 공략종목으로 4930부근 지지라인이라 생각하고 매도주문을 해놨지만 4935까지 찍고 바로 반등이 나왓으며 그 이후 느낌이 안좋아서 주문취소후 60선까지 하락이있었다가 그 자리에서 지속적으로 수직상승하며 6%가까운 수익실현구간이 있었습니다.

 

 

지난주 스윙추천 : 지니뮤직

▶ 지니뮤직 3분봉 차트 상황

 

▶ 지니뮤직 매매현황 공유

지니뮤직 3분봉 입니다. 금요일 음봉마감했지만 일봉상 10일선 지지를 하였고 다음날인 월요일아침 갭상승이 나왔으며 장중 최고 6.5%까지 상승했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상한가 가는 종목을 찾아내도 그것을 상한가까지 홀딩하고 실제 먹는 것은 본인 몫이다.

 모든 주식 투자자 파이팅입니다.

스윙종목으로 언급하고 있는 종목들에 대해 유심히 관찰해보시고 수익을 극대화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