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시초가 매매 성공후 게으르게 매매하며 수익금 지키기 : 8월19일 핫이슈 종목 (우리바이오, 웰크론, 시스웍, 유니슨, 인지컨트롤) 매매결과 분

주장 : 주식장인 2020. 8. 19. 21:46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 장전예상 종목 1개와, 공략종목 2개를 선정하였고, 3종목 전부다 급등으로 매매타점에서 매수시에 여유있는 수익실현이 가능하였습니다. 특히 우리바이오의 경우 2일연속 상한가에 진입하며 강력한 종목임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럼 오늘 매매종목에 대해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 어제 급락이후 반등한 국내 종합지수 모습

 

금일공략종목  : 우리바이오

 

▶ 우리바이오 3분봉 차트 상황
▶ 우리바이오 매매현황 공유

 

우리바이오 3분봉 입니다. 어제 장 시작전 예상 종목으로 보고있었던 종목으로 어제도 상한가에 진입했고 오늘도 장시작한지 48분만에 상한가에 진입한 매우 강력한 종목입니다. 공략 노하우로는 항상 이야기드린대로 첫번째 캔들이후의 캔들 방향을 보며 양봉4개이상에서 여유로운 수익매도가 가능했다는 것입니다.

 

▶ 우리바이오 일봉 차트 상황

 

우리바이오 일봉차트 입니다. 일봉차트에 길다란 상한가 양봉 캔들2개가 생긴 대박종목입니다. 우리바이오는 코로나 확산 소식에 의해 급등이나오고 있는데 국내 지역확진자가 급속도로 확대됨에 따라 건강기능식품 제조 업체로 감염병 확대 속 사람들의 관심도가 높아지며 주가도 상승한 것 입니다.

 

금일공략종목  : 인지컨트롤

 

▶ 인지컨트롤 3분봉 차트 상황
▶ 인지컨트롤  매매현황 공유

 

인지컨트롤  3분봉 입니다. 8월13일, 14일 공략종목으로 오늘도 시초가에 큰 거래량이 몰려오면서 시초가 돌파를 시도하며 타점에서 수월한 수익을 줬던 종목입니다. 최대 19%의 급등이 장 시작한지 24분만에 나왔습니다.

 

장전 예상종목 : 웰크론

 

▶ 웰크론 3분봉 차트 상황
▶ 웰크론 매매현황 공유

 

웰크론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장 시작전 예상종목으로 선별한 종목으로 장중 최대 12%이상의 급등시세가 2시간 안에 발생하였습니다. 늘 하던 매수타점에서 매매시 피봇1차저항대인 8090원에 매도하라고 알려주는 카카오톡 대화내용이있으며 무난하게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던 종목으로 그 이후로 이동평균선 지지를 받으면서 피봇2차저항 직전까지 급등이 나왔지만 그 저항으 뚫지 못하니 주가가 하락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 웰크론 일봉 차트 상황

 

웰크론 일봉차트 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소식에 의해 마스크 관련주인 웰크론은 어제 상한가에 진입을 하였으며 장 시작전 부터 엄청난 예상체결량으로 오늘도 큰 상승을 예고하였습니다. 어제 상한가 이후 맞이하는 오늘 장에는 최대 12%까지 급등이 나온 이후로 주가가 점점하락하며 긴 윗꼬리가 달린 양봉으로 마감되었습니다.

 

오후공략종목  : 시스웍

 

▶ 시스웍 3분봉 차트 상황

 

시스웍 3분봉 입니다. 주가의 급등이후 2시40분경 황금선 지지여부를 확인하고 진입한 종목으로 그자리에서 살짝 아래로 빠지기는 했지만 기다려보니 상한가 까지 가는 진국인 종목이였습니다. 20%의 수익이 단 40분안에 펼쳐졌습니다.

 

 

▶ 시스웍 일봉 차트 상황

 

시스웍 일봉차트 입니다. 오늘의 상한가 진입으로 역대급 신고가가 탄생하였습니다. 내일 시초가에도 지켜볼 가치가있는 종목입니다.

 

오후공략종목  : 유니슨

 

▶ 유니슨 3분봉 차트 상황

 

유니슨 3분봉 입니다. 앞서 소개드린 시스웍과 거의 비슷하게 급등이 나온 종목으로 장중 상한가까지 터치를 했지만 막판에 약간 밀린 모습입니다. 네모박스를 쳐놓은 구간과 아래의 삼각형&화살표를 보시면 대략 매수타점이 어디인지 눈에 보이실겁니다.

 

▶ 유니슨 일봉 차트 상황

 

유니슨 일봉차트 입니다. 오늘의 급등시세로 인해 다시 전고점인 2600원을 만나기 위한 가능성이 열려있습니다. 어제 음봉으로 빠진상태로 외국인과 기관의 양매수수급을 볼 수 있는데 이런 수급현황을 보자니 확실히 메이저 수급이 들어온 종목은 빠른시일내에 급등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글을 마치며...

 시초가에 매매타점에서 매매할 경우 승률이 거의 100%에 가깝기 때문에 굳이 어려운 시간대에 다른 종목을 찾아가며 매매할 필요가 없다 생각했습니다. 열심히 본업을 한 이후 오후장에도 오후장에 적합한 매매방식으로 선정한 2개 종목으로 크게 급등 나오는 순간을 확인했으며 퍼펙트한 매매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매일 이정도의 확실한 승률이라면 아무대나 매매해도 자신있을 것 같지만, 실제로 해보면 수익내는 시간은 항상 9~10시, 14:30 ~ 15:20 안에서 대부분 높은 확률로 수익이 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니 가능하면 단타매매로 접근했을 시에는 매매가 활발한 시간대에서만 수익실현후 물러나있는 것이 마음이 편할 것 입니다. 내일도 당일 주도주 매매 수익분석을 약속 드리며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저의 글이 주식매매를 하는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거나, 실제로 수익을 보고 계시다면 후원으로 알려주시면 받은 성원을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