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 17

비대면 원격진료 입법화에 따른 상승 주식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비대면 원격진료 입법화에 따른 상승 주식 정보)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작년 12월까지는 전형적인 역배열의 하락하는 매우 최악의 차트에서 올해들어서 부터 다시 반등을 하더니 최근 급등까지 나온 종목입니다. 이러한 종목을 잠시 음봉에서 쉬어가는 그 순간에 공..

다음날 바로 오를 종목을 알 수 있는 주식 심리학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다음날 바로 오를 종목을 알 수 있는 주식 심리학)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금요일 오후에 장 마감 12분전 공유한 종목으로 다음날인 월요일 장 시작후 2분만에 2%상승이 바로 나왔습니다. 다음날 바로 오를 종목을 알 수 있는 주식 심리학 금요일 오후에 장 ..

2월 상승하기 좋은 유망 주식종목 정보 공유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2월 상승하기 좋은 유망 주식종목 정보 공유 )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장전 상승예상 종목으로 공유하였으며, 어제도 포스팅에 언급된 종목으로 15분만에 전일고점까지 상승하며 약 3%반등이 바로 있었습니다. 이미 포스팅된 종목도 다시 봐야합니다. 꺼진불도 다..

배당기일 이전에 매수한 종목의 상승 근황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배당기일 이전에 매수한 종목의 상승 근황 )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전날 공유종목으로 다음날 급등 확률이 매운 일봉차트 구간이였습니다. 역시나! 오늘 오전중에 피봇2차저항이상 상승하면서 6.5% 급등하였는데, 이때 최고점이 정확히 피봇2차였음을 차트를 통해..

리듬게임 오디션 관련주식 상승이유?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리듬게임 오디션 관련주식 상승이유?)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NE능률은 장전 예상 종목으로 공유하였으며, 2%상승 출발을 시작으로 단 2분만에 전일고점까지 상승하며 7%이상 올라갔지만, 그 이후 전일고점을 돌파하지 못하고 지속적인 하락이 나왔던 종목입니다...

하락후 갑자기 급등하는 주식 특징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하락후 갑자기 급등하는 주식 특징)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엘컴텍은 원래 2일전 장마감전 공유한 종목으로 어제는 최대 -6%까지 빠졌지만 다음날인 오늘은 아침부터 8% 급등출발하였으며, 그 이후 30분만에 13%이상 추가 급등이 나왔습니다. 제가 엄선한 종..

주식 최저가 종목 쉽게 찾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주식 최저가 종목 쉽게 찾는 방법 )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뉴지랩파마는 어제 장 마감전 공유한 종목으로 다음날인 오늘 전일고점까지 상승하며 3%이상의 반등이 바로 나왔습니다. 사실 매수하기 좋은 타점은 조금더 아래에 있기는 하지만, 제가 언급했다고 다음날..

전 쌍방울 회장 검거에 따른 예상밖의 주식의 움직임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전 쌍방울 회장 검거에 따른 예상밖의 주식의 움직임)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태국에서 검거되어 오늘 귀국한 쌍방울의 전 회장의 뉴스에 쌍방울은 오늘 아침부터 요동 쳤습니다. 시가 -1%출발했지만 3분안에 피봇2차저항을 뚫고 12%가까운 급등이 바로나왔습니다..

83년생 대표가 운영하는 웹툰, 만화, 소설 플랫폼 주식상승 원인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83년생 대표가 운영하는 웹툰, 만화, 소설 플랫폼 주식상승 원인 )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앞서서 소개드린적 있는 핑거스토리는 중국 한한령 해제와 실적향상이 기대되는 종목입니다. 신규상장주 이면서, 어제의 경우 음봉으로 잠시 쉬었다 갔기 때문에, 다..

MWC 2023에서 '샤오미 13S 울트라' 발표! 대륙의 실수로 급등하는 주식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MWC 2023에서 '샤오미 13S 울트라' 발표! 대륙의 실수로 급등하는 주식)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1월5일에 최저점에 공유한 이후로 계속 급등하여 결국 따블가까이 상승했습니다. MWC 2023에서 '샤오미 13S 울트라' 발표! 한다는 소식에 국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