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리듬게임 오디션 관련주식 상승이유?

주장 : 주식장인 2023. 1. 25. 12:48

안녕하세요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리듬게임 오디션 관련 주식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리듬게임 오디션 관련주식 상승이유?)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NE능률 1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NE능률은 장전 예상 종목으로 공유하였으며, 2%상승 출발을 시작으로 단 2분만에 전일고점까지 상승하며 7%이상 올라갔지만,

 

 

 

그 이후 전일고점을 돌파하지 못하고 지속적인 하락이 나왔던 종목입니다. 저항대 부근에서 적절히 줄때 잘 먹고 나오는 전략이 중요합니다. 

MISS
▶ 티쓰리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티쓰리는 1%이상 상승출발을 시작으로, 24분동안 상승하며 최대 4.5%상승이 나왔습니다.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으로 알려진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사 티쓰리엔터테인먼트(티쓰리)가 '오디션'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사업영역 확장을 꾀한다.

 

 

지난해 상장을 통해 마련한 자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실적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고 합니다. 

 

MINA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당일 이슈종목에 집중하자. 적어도 저항대 전까지는..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모든 인간관계의 시작 : Give & Take

고맙다는 말보다수고한다는 격려보다잘했다는 칭찬보다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뭐든 클릭으로 도움을 주면 모두에게 좋은일이 생긴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기부 테이크 (가는말이 고와야 오는말이 곱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뱅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