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 19

주식 급등! 대박 종목 본인이 직접 찾아서 수익내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어제 종가배팅 종목 새로닉스 6%이상 급등, 그 외 당일 주도주 및 주식장인의 선택받은 종목 모두 급등!!(한농화성, 선도전기 20%이상) 그 신기한 세계로 안내합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주식으로 30만원에서 45억을 만든 노하우 (가족들 반응이.. ㄷㄷ) https://www.youtube.com/watch?v=o4yhzoma6zg #주식 #돈깡 #주식투자 어제 3시경 공유한 새로닉스는 오늘 51분만에 피봇2차저항을 뚫고 6..

상한가 따라잡기 상따 실패후 당일 급등주로 모두 복구한 ssul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미국 시장이 급락으로 마감하며, 국내시장도 갭하락으로 출발했습니다. 위험한 상따를 실패했지만, 당일 주도주로 모두 복구하며 위기를 극복하였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오후에 상한가 진입했으며, 평상시 하지않던 상따를 오랫만에 했는데 결과는 대 실패였습니다. 미국장 악재로 갭하락출발시 최저점에서 손절했는데 차트상 보이는 20일선을 지지하고 지속적으로 오른 모습이였습니다. 2%에서 8%까지 상승하는데 단 6분이 걸렸습니다. 시..

대선 정책주 - 소형 원전 관련주 “우진"종가배팅 결과 공유 feat.오징어게임 대사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오늘도 역시 어제 3시경에 공유한 종목들이 6~7% 상승하는데 40분이 채 걸리지 않았지요... 그외 오늘 다시 새롭게 언급한 종목에서도 충분한 수익 기회가 있었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대선 정책주 - 소형 원전 관련주 “우진"종가배팅 결과 공유 어제 3시경 공유한 종목으로 오늘 45분만에 8%가까운 상승이 있었던 종목입니다. 우진은 대선 정책주 - 소형 원전 관련주로 요즘 상승분위기가 좋은 종목입니다. 어제 3시 18분에 ..

오징어게임 대장주 매매하고 돈버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금요일 정치테마주는 위험하기에 종가배팅을 쉬었고, 오늘 새롭게 선정한 종목에서 모두 급등이 나오며 수익을 챙길 수 있었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오징어게임 대장주 매매하고 돈버는 방법 공유 오징어게임 대장주로 오늘도 시초가 2%갭상승이후 9분만에 9%이상의 급등이 있었습니다. 오징어게임 대장주 매매하고 돈버는 방법 오징어게임 대장주로 오늘도 시초가 14% 폭등이후 8분만에 22%이상의 급등이 있었습니다. 오징어게임 대장주 매매..

종가 배팅한 종목이 다음날 급등 주도주 및 상한가 비결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종가배팅으로 추천한 2종목이 모두 폭등하였으며 특히, 새로닉스는 상한가에 진입했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종가배팅으로 공유한 새로닉스는 시초가 13%급등 출발이후 하락했지만 10일선 매수타점을 지키면서 다시 상승하였고 결국 12시경 상한가에 진입후 하루종일 풀리지 않았습니다. 그야 말로 대박입니다. 어제 종가배팅으로 공유한 에코플라스틱은 시초가 2% 상승이후 30분만에 17%급등이 나왔습니다. 장전에 공유한 휴마시스는 갭..

주식 시장에서 가장 강한 종목 찾아 매매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추석연휴가 끝나고 오랫만에 참여한 주식시장이였습니다. 이재명의 화천대유 사건으로 인해 이낙연 테마주가 크게 급등을 하였고 특히 부국철강은 오전장중 20%이상 급등이 나왔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금요일 언급된 종목으로 오늘도 공략하였으며, 1시간만에 12% 가까운 급등이 나왔습니다. 이낙연 테마주로 분류되어있으며, 이미 장시작 전부터 점찍어준 종목으로 오전중에만 20%이상의 큰 급등이 있었습니다. 마치 자로 잰듯이 10일..

대선 토론회 결과로 판단한 주식 매매 공략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어제 대선토론회 이후 후보자들의 관련종목의 희비가 엇갈렸습니다. 조국 과잉수사이라고 이야기한 홍준표 후보의 발언으로 민심이 급격히 쌔하게 돌아섰는데, 사실 홍후보는 예전부터 "조국이 사내자식아니다! 아내를 깜빵에 보내고" 이렇게 말할정도로 조국의 비열함을 지적을 했는데... 이번 발언은 기존 지지층도 어리둥절함을 느꼈을 겁니다. 그리하여 관련주가 갭하락으로 출발하였고 토론회에 특화된 사람중 배신자 낙인 찍힌 유승민이 약간 선방을 하여 아침에 유승민 관련주인 대신정보통신의 약진이 보여 그것에 집중 배팅하고 성공한 이야기 입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

최재형 테마주 딜리 종가배팅 15% 급등 찾은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어제 장마감전 종가배팅으로 추천한 딜리가 장시작 1분만에 15%이상 폭등으로 출발하였고, 새롭게 발굴한 종목들도 수익구간이 충분히 나왔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3시7분에 스윙 및 종가배팅으로 추천한 딜리는 시초가 갭상승 5%출발하자마자 1분봉상 10%가 바로 폭등이 나오며 15%이상 수익을 챙길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이 종목의 발굴 비결은 우선 최재형 테마주로 분류가 되어있었고, 일봉상 월요일에 9%이상의 장대양봉이후..

매수하면 바로 수익내는 타점 공유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오늘도 종가배팅 종목 수익이 나왔고, 새롭게 선별한 모든 종목이 급등이 나왔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5조 부자들이 1000억 투자하면 듣는 미국주식 조언… (극비) - 추천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45Lt1iZxzFI #토니로빈스 #투자 #동기부여 종가배팅 종목으로 시초가에 바로 갭상승이 뜨진 않았지만, 볼밴하단 지지이후 양봉3개가 나오며 2%수익실현구간이 있었고 오전안에 피봇2차저항을 ..

출근과 동시에 퇴근 가능한 주식매매 방법(종가배팅 : 대현)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어제 잘고른 종가배팅 종목(대현) 덕택에 개장과 동시에 양질의 수익을 챙길 수 있었고, 새롭게 발굴한 종목에서도 모두 수익으로 빨리 마감하고 본업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시간 관리는 이 영상을 보기 전과 후로 나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TD3kRIdFtk #동기부여 #동기부여영상 #시간 ★ 유재석 아님! 주의 어제 3시16분에 공유한 종목 "대현"은 시간외 거래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