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종가 배팅한 종목이 다음날 급등 주도주 및 상한가 비결

주장 : 주식장인 2021. 9. 24. 15:54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종가배팅으로 추천한 2종목이 모두 폭등하였으며 특히, 새로닉스는 상한가에 진입했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 새로닉스  5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어제 종가배팅으로 공유한 새로닉스는 시초가 13%급등 출발이후 하락했지만 10일선 매수타점을 지키면서 다시 상승하였고 결국 12시경 상한가에 진입후 하루종일 풀리지 않았습니다. 그야 말로 대박입니다. 

 

 

▶ 에코플라스틱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어제 종가배팅으로 공유한 에코플라스틱은 시초가 2% 상승이후 30분만에 17%급등이 나왔습니다. 

 

▶ 휴마시스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장전에 공유한 휴마시스는 갭상승이후 하락하였지만 볼밴하단을 지키면서 다시 볼밴상단을 올라탄 이후 오전중 7%이상의 상승이있었습니다. 

 

▶ 버킷스튜디오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오징어게임이 대세인가 봅니다. 관련주 버킷이 상한가에 진입했네요...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종가배팅으로 공유한 종목이 다음날 시장을 주도한다면, 시초가 수익매도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볼필요가 있다. 매수타점오면 본능적으로 사고, 급등이후 매도하자!!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