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갭상승 이후 하루종일 하락한 국내증시에서의 대응 ▶ 한신기계, 신일전자, 웅진, 엑셈 주식 매매분석 Safety Stock Leader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7. 26. 17:11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Safety Stock Leader 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갭상승 출발이후 하루종일 지수가 하락하는 날이였습니다.   스윙종목 수익실현하고, 신일전자 수익이외 다른 1종목을 홀딩했는데 손실난상태로 힘없이 끌려가는 날이였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신일전자

▶ 신일전자  3분봉 차트 모습
▶ 신일전자  매매현황 공유

신일전자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20일선 매수타점을 지지하고 양봉이 4개이상 나오며 3%이상의 수익구간이 나왔습니다.

 

 

에이치엘비

▶ 에이치엘비3분봉 차트 모습
▶ 에이치엘비매매현황 공유

에이치엘비3분봉 입니다.

스윙종목으로 오늘도 피봇2차까지 상승하였습니다. 수익을 챙기며 일단 후퇴하였습니다. 역시 피봇2차저항 이후 주가가 밀리는 모습을 보였는데 피봇2차부근에 매도주문을 넣어놓으면 알아서 거의 최고점매도되며 편하게 수익을 챙길 수 있습니다.

 

 

한신기계

▶ 한신기계 3분봉 차트 모습

한신기계 3분봉 입니다.

지난주 공략종목으로 장전 전일고점 위로 갭상승을 예상하고 5%이상 갭상승이후 10일선에서 반등한번 주고 지속적으로 하락한 종목입니다. 이렇게 계속하락하는 차트에도 눌림목 매수타점에서는 살짝 반등하며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엑셈

▶ 엑셈 3분봉 차트 모습
▶ 엑셈 매매현황 공유

엑셈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갭상승 5%이후 옆으로만 지루하게 움직인 종목입니다. 큰 폭의 하락이 아닌 관계로 내일 양봉을 기대하는 종목입니다. ★ 카카오뱅크 상장이슈 관련주 : 엑셈 = 카카오뱅크에 DB성능관리 솔루션 공급

 

 

웅진

▶ 웅진  3분봉 차트 모습
▶ 웅진  매매현황 공유

웅진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이였으나, 종목 압축을 위해 공개하지 않은 종목인데 시초가에 양봉425%급등이 나오더니 결국 오후장에 상한가에 진입한 아쉬운 종목입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갭상승으로 시원하게 출발했지만 하루종일 지수가 내리는 날에는 가급적 매매를 자제하자.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