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주식! 풍요속의 빈곤.. 내가 산건 하락하고 다른건 모두 급등할 때의 심정▶ 두산인프라코어, 3S, 드림시큐리티, 국전약품, 에이치엘비 주식 매매분석 Safety Stock Leader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7. 21. 17:11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Safety Stock Leader 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오늘은 어제 종가에 공유한 국전약품 최대 25%, 시초가에 언급한 두산인프라코어가 최대 26% 급등이 나왔지만, 잘못된 선택으로 인해 굉장히 열받고, 약이 오른 하루를 보냈습니다. 무엇이 문제였는지 함께 봅시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두산인프라코어

▶ 두산인프라코어 3분봉 차트 모습
▶ 두산인프라코어 매매현황 공유

두산인프라코어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3%에 출발한 종목이 51분만에 26%이상 급등을 했으니 상한가 가까이 먹을 수 도 있는 종목이였습니다. 시초가 돌파가 나온 이후 10일선 매수타점을 지지하고 다시 재급등을 하며 지속적으로 상승한 끝에 최고점 19350을 찍었습니다.

 

 

국전약품

▶ 국전약품 3분봉 차트 모습
▶ 국전약품 매매현황 공유

국전약품 3분봉 입니다.

2일전 공략종목으로 어제 – 음 – “양” 및 5분봉 120선 지지를 보고 종배 추천한 종목으로 오전장중에만 최고 25%이상 급등이 나온 대박종목을 공유해줬었습니다.

 

 

에이치엘비

▶ 에이치엘비 3분봉 차트 모습
▶ 에이치엘비 매매현황 공유

에이치엘비 3분봉 입니다.

어제 장마감전 스윙/종배 공유 종목으로 전일고점과 피봇1차저항, 2차저항을 차례대로 뚫으며 2%가까운 수익구간이 나왔습니다. 계속 홀딩할만한 좋은 종목입니다.

 

 

3S

▶ 3S  3분봉 차트 모습
▶ 3S  매매현황 공유 - 수익구간
▶ 3S  매매현황 공유 - 손절구간

3S 3분봉 입니다.

갑툭튀 시초가 종목으로 20%급등 출발한 종목에 대해 눌림목 매수후 3%수익구간이 바로 나오기는 했지만 전량 익절하지 않고 홀딩하다가 갑작스런 급락이 나올때 손절하고, 20일선 재매수를 했지만 그 마저도 지키지못해 약 손절하면서 오랜만에 손절하며 실패를 안겨준 못난이 종목입니다.

 

 

드림시큐리티

▶ 드림시큐리티  3분봉 차트 모습

드림시큐리티 3분봉 입니다.

시초가 2%갭상승 출발종목으로 5일선 눌림에서 2%수익구간이 있었지만, 유지하지 못하고 오전장 내내 움직임이 둔화 되었습니다.  

 

 

경제적 자유를 달성하는 핵심 비법 5가지

https://www.youtube.com/watch?v=E-6-yW3firM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손절하고 억지로 만회하려고 매매를 계속 할 필요는 없다. 깨끗히 인정하고 다음을 기약하자.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